NO.1: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NO.2: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3: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크로아티아 축구리그
NO.5: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모로코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6: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폴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7: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8: 크로아티아 축구리그 순위
NO.9: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벨기에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10: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미 CBS방송 주최 토론 합의… 진검 승부 예고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부통령 후보들의 TV 토론 날짜가 확정됐다.대선 레이스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초접전 양상으로 흐르는 만큼,크로아티아 축구대선 후보 토론 못지않게 '진검 승부'가 펼쳐질 전망이다.
미 CBS방송은 15일(현지시간) 민주당 부통령 후보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와 공화당 후보인 JD 밴스 상원의원이 자사 주최 TV 토론을 10월 1일 열기로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CBS 측은 양 후보에게 4개 날짜를 제안했고,크로아티아 축구월즈 주지사는 전날 "10월 1일에 봅시다,크로아티아 축구JD"라는 글을 엑스(X·옛 트위터)에 올려 먼저 참석 의사를 드러낸 바 있다.그러자 밴스 상원의원도 하루 뒤인 이날 엑스에 "10월 1일 CBS 토론을 받아들인다"면서 이에 더해 당장 이달 18일 미 CNN방송 토론도 함께 수락하겠다고 밝혔다.두 사람은 서로 한 차례 이상 토론하길 원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내 왔다.
두 사람의 TV 토론은 초박빙 양상인 대선 구도를 깨는 변수로 작용할 수 있어 주목된다.6월 열렸던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CNN 토론은 바이든 대통령의 고령 리스크 부각과 후보직 사퇴까지 이어지면서 그 '위력'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각각 진보·보수 노선을 선명하게 대변하면서 양측 대선 캠프의 '공격수' 역할을 해온 만큼,크로아티아 축구두 후보 모두 유권자 앞에서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둘은 미국 중서부 내륙의 서민 가정 출신 백인 남성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이후 살아온 이력은 정반대다.월즈 주지사는 고교 교사 겸 미식축구 코치 출신이고,크로아티아 축구밴스 상원의원은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털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힐빌리의 노래' 저자로 젊은 나이에 재력과 명성을 쌓았다.
앞서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토론은 ABC뉴스 주관으로 다음 달 10일 개최가 확정된 상태다.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기재부 관계자는 “농산물 가격이 안정 추세에 있고 할당관세로 수입 농산물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이에 기존에는 일주일에 납품단가 지원 품목을 몇 개씩 정해두고 지원했었는데 이제는 수급·가격 동향을 보고 불안한 품목 위주로 지원하는 등 단계적으로 정상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로아티아 축구,하지만 전공의들에 이어 의과대학 교수와 학생마저 본격적인 단체행동에 나설 조심을 보이고 있어 갈등국면이 장기화하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