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로사주
NO.2: 테로사주사
리비안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폴크스바겐이 리비안에 최대 50억달러(약 7조원)를 투자하기로 했음에도 리비안의 주가가 7% 이상 급락했다.
28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리비안은 전거래일보다 7.26% 급락한 13.42달러를 기록했다.
리비안은 지난 26일 폴크스바겐이 리비안에 최대 50억달러를 투자할 것이란 소식으로 주가가 23% 폭등하는 등 최근 들어 랠리했었다.
그러나 이날은 급락했다.이는 폴크스바겐이 일단 10억달러를 전환사채 형태로 투자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전환사채는 투자자의 요구에 따라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다.이 경우,테로사주주식이 늘게 된다.주식이 늘면 기존 주식의 가치는 희석될 수밖에 없다.
폴크스바겐의 투자 발표 직후에는 주가가 급등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주식 가치 희석 등 우려가 불거짐에 따라 이날 리비안의 주가는 7% 이상 급락한 것으로 보인다.
테로사주사
:상품 출시 1년 만에 1조 돌파 [서울경제]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최근 1년간 ‘ACE 미국30년국채액티브(H) 상장지수펀드(ETF)’의 개인투자자 순매수액이 국내 채권형 ETF 중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테로사주,사진=연합뉴스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이끄는 새 정당 '조국혁신당'이 "검찰 독재의 조기종식과 민주공화국 가치 회복"을 기치로 내걸고 3일 정식 창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