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나바비루

멜버른 빅토리 - Slot=2024-12-05%2Fzwkdky.html

NO.1: 멜버른 빅토리

NO.2: 멜버른 빅토리 fc

NO.3: 멜버른 빅토리 경기

NO.4: 멜버른 빅토리아 마켓

NO.5: 멜버른 빅토리 대 맥아서 fc 경기

NO.6: 멜버른 빅토리 대 맥아서 fc 타임라인

NO.7: 멜버른 빅토리 대 브리즈번 로어

NO.8: 멜버른 빅토리 대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NO.9: 멜버른 빅토리 대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라인업

NO.10: 멜버른 빅토리 대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경기

화도초 4학년 차예성 군,멜버른 빅토리고생하는 경찰 위해 놓고 가
"무더위 속 순찰 근무 피로 모두 사라지는 감사한 시간"

경기 남양주시 한 주차장에 세워진 경찰 순찰 차량에 화도초등학교 4학년 차예성 군이 놓고 간 선물(경기북부경찰청 제공).뉴스1
경기 남양주시 한 주차장에 세워진 경찰 순찰 차량에 화도초등학교 4학년 차예성 군이 놓고 간 선물(경기북부경찰청 제공).뉴스1

(남양주=뉴스1) 양희문 기자 = 지난달 30일 오후 5시 45분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한 주차장에 차량을 세워둔 뒤 인근 지역 순찰을 마치고 돌아온 경기북부경찰청 기동순찰1대 대원들은 깜짝 놀랐다.

주차된 순찰차 옆에 과자 한 봉지와 편지가 놓여있었기 때문이다.

편지에는 "안녕하세요!저는 4학년 학생이에요.배고프시면 이거 드세요.맛있을 거예요!"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경찰관들은 어린 학생이 고사리손으로 쓴 편지에 웃음 지었고,멜버른 빅토리기특한 마음에 학생을 찾기로 했다.

차예성 군이 경찰과 함께 순찰차를 타며 방범활동 체험을 하고 있다.(경기북부경찰청 제공)/뉴스1
차예성 군이 경찰과 함께 순찰차를 타며 방범활동 체험을 하고 있다.(경기북부경찰청 제공)/뉴스1


경찰은 인근 학교들에 수소문해 해당 학생이 화도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4학년 차예성군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경찰관이 꿈인 차 군은 평소 열심히 순찰하며 치안에 신경 써주는 경찰 아저씨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과자와 편지를 놓고 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차 군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함께 순찰차를 타고 무인점포 방범 순찰을 하며 꿈을 응원했다.

경찰 관계자는 "무더위 속 순찰 근무 피로가 모두 사라지는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경찰관을 꿈꾸는 아이의 기억 속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멜버른 빅토리 대 브리즈번 로어

:올해는 차세대 항암 기술인 항체·약물 접합체(ADC) 개발에 본격 착수하는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설 계획이다.

멜버른 빅토리,다만 올해 들어 콘텐츠 투자는 스튜디오지니에서 하되 스카이TV에서 판단한 콘텐츠들에 한해서만 방영권을 구매하도록 협의한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