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빙고게임 종이
이어지는 폭염과 열대야에 여름철 전력 수요가 일주일만에 최고치를 다시 한번 경신했다.
12일 전력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기준 전력수급은 94.5GW(기가와트)를 기록했다.지난 5일 여름철 최대전력인 93.8GW를 기록한 뒤 한주만에 최고치를 갈아치웠다.같은시간 전력 공급 능력은 102.8GW,빙고게임 종이예비력은 8.3GW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력 공급예비율은 8.8%로 집계됐다.전력거래소는 8.8%의 공급예비력은 안정적이라고 밝혔다.
다만 전력당국은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고 휴가철도 끝나가고 있는 만큼 이번주 전력 수요 최고치가 다시 한번 더 경신될 가능성이 있다고 내다봤다.
전력거래소 관계자는 "안정적으로 전력 수급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주 안에 비슷한 수준으로 전력 수요가 최고치를 기록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빙고게임 종이
: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승무원, 진짜 잘 어울린다 했더니” 넷플릭스 망했는데…‘티빙’선 터졌다 ▶ 배달기사 숨지게 한 ‘만취 DJ’…뺑소니 후 도주중이었다 ▶ '8:15' 히로시마 원폭 순간을 기록한 시계, 경매서 낙찰 ▶ [영상]"동물이 어떻게 슬픔을"…죽은 암컷 부둥켜 안은 코알라 ▶ 군복무 BTS 뷔 근황 .
빙고게임 종이,박형민 서장은 “최근 마약범죄가 급증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강화된 단속을 실시하고 있다”며 “속초해양경찰서는 마약류 범죄가 없어질 수 있도록 강력하게 단속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