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텐팬 디시
NO.2: 스텔 라이브 3 기 갤
NO.3: 스텔 팬카페
NO.4: 스텔갤 아카이브
NO.5: 스텔라이브
NO.6: 스텔라이브 갤러리
NO.7: 스텔라이브 굿즈
NO.8: 스텔라이브 논란 디시
NO.9: 스텔라이브 방송일정
NO.10: 스텔라이브 클립 규정
NO.11: 스텔라이브 팬게임
NO.12: 스텔라이브 팬만화
NO.13: 스텔라이브 팬아트 디시
NO.14: 스텔라이브 팬카페
NO.15: 스텔마갤
NO.16: 스텔챈
NO.17: 스텔카페
NO.18: 인방갤
NO.19: 칸나 갤러리
2.4조 사업새달 시공사 입찰 공고
올 초 한남4구역 승리한 삼성물산
현대아파트 코앞‘S.라운지’열어
현대건설,7 포커 방법미래 주거 기술에 박차
건설업계 1·2위인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현대건설이 서울 강남권 압구정2구역 재건축 수주에 사활을 걸고 있다.올해 초 한남4구역 수주에서 승리해‘래미안’브랜드 가치를 입증한 삼성물산은 현대건설의‘텃밭’에 홍보관을 개관했고,포커 브로스 pc 다운로드현대건설은 또다시 밀릴 수 없다는 각오로 상표권 출원을 추진하며 미래 주거 기술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조합은 다음달 중순쯤 시공사 선정 입찰 공고를 내 9월에 시공사 선정 총회를 연다.압구정2구역은 현대건설이 1982년 준공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신현대아파트 9·11·12차 단지 1924가구 규모이며,바카라 오토프로그램 서식재건축을 통해 2571가구 규모의 아파트로 탈바꿈할 예정이다.사업비는 2조 4000억원 수준이다.
삼성물산은 지난 1일 압구정 현대아파트 6·7차 맞은 편에 프라이빗 라운지‘압구정 S.라운지’를 개관했다.압구정 S.라운지에서는 삼성물산의 주택 단지 모형도,설계 개요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삼성물산의 미래 비전을 영상 등으로 소개한다.세계 최고층 건물 1·2위인 아랍에미리트(UAE) 부르즈 할리파(828m)와 말레이시아 메르데카 118빌딩(679m) 등을 성공적으로 시공한 경험과‘넥스트홈’등 독보적 기술력을 관람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최근 삼성물산이 개포 주공 6·7단지와 잠실 우성 1·2·3차 재건축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도 압구정에 집중하기 위해서라는 분석도 나온다.
현대건설은‘헤리티지’를 강조하며 지난 1월 한남4구역 수주전 패배의 악몽을 재현하지 않겠다는 태세다.강남 대표 부촌인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자부심을 가진 조합원들을 공략하고자 지난 3월부터‘압구정 현대’명칭의 상표 출원을 추진하고 있으며,압구정재건축영업팀도 확대 개편했다.이와 함께 최근 경기 용인시 기술연구원에 미래형 건강주택‘올라이프 케어 하우스’의 실증시설을 구축하고,상용화를 위한 연구에 박차를 가해 압구정 재건축 등에 선보일 예정이다.올라이프 케어 하우스는 입주민에게 인공지능(AI)이 분석한 데이터를 근거로 맞춤형 수면·운동·식단 등을 관리하고,온도·습도·공기·물·빛 등도 제어하는 개념이다.
두 회사가 사활을 거는 이유는 압구정 재건축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는 2구역에서의 기선 제압이 향후 더 큰 규모의 압구정3구역 수주 등에 영향을 미쳐서다.이은형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연구위원은 “현대건설로선 고 정주영 회장 때부터 이어진 압구정 현대가‘압구정 삼성’으로 바뀌는 것을 방관할 수 없을 것”이라며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방갤
스텔갤 팬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중소기업단체협의회 및 건설업계 협·단체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지난 1일에 이어 오늘 법안처리가 재차 무산되면서 결국 83만이 넘는 이들 중소기업인과 중소건설인 및 소상공인은 형사처벌에 따른 폐업공포에 빠졌다"며 "최소한 준비할 시간만이라도 달라는 요구를 무시한 것은 너무나 가혹한 처사"라고 지적했다.
스텔갤 팬사이트,여기에 1020세대, 소위 ‘잘파’ 세대까지 포섭하기 위한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