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즈하라 잇페이 나무위키
NO.2: 오타니 가우르 구라
NO.3: 오타니 도박
NO.4: 오타니 도박 금액
NO.5: 오타니 도박 나무위키
NO.6: 오타니 도박 더쿠
NO.7: 오타니 도박 디시
NO.8: 오타니 도박 엠팍
NO.9: 오타니 도박 연구
NO.10: 오타니 도박 일본반응
NO.11: 오타니 도박 펨코
NO.12: 오타니 도박빚
NO.13: 오타니 쇼헤이
NO.14: 오타니 야구 카드
NO.15: 오타니 연봉
NO.16: 오타니 통역사 나무위키
NO.17: 오타니 통역사 연봉
그룹전체론 16%늘어 16만대
재고 소진되는 하반기엔 줄듯
현대차그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도 불구하고 4월 미국 시장에서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다만 이는 미국 소비자들의 선제적 소비 영향도 컸다.관세의 진짜 영향은 미국 내 차량 재고가 바닥나는 6월부터 본격화될 전망이다.
2일 현대자동차그룹은 4월 미국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총 16만2615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작년 동월 대비 16.3% 증가했다.현대차가 18.5% 증가한 8만7810대를,기아가 13.8% 늘어난 7만4805대를 팔았다.4월 기준 현대차그룹 역대 최다 판매다.
자동차 업체들이 미국 내 판매가격을 올리기 전에 차량을 구입하려는 미국 소비자들 수요가 몰리면서 나타난 현상이다.미국 정부가 지난 4월 3일부터 수입 자동차에 대한 관세 부과를 시행하고 있지만 자동차 업체들은 당장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미국 내 재고 차량을 전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미국 CNBC방송은 "관세발 가격 상승을 우려한 소비자들이 앞당겨 자동차 구매에 나서면서 자동차 업체들의 4월 미국 판매량이 늘었지만 이러한 흐름이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실제로 GM·포드·도요타의 4월 매출도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0%,16%,청주 로또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문제는 언제까지 가격 인상을 미룰 수 없다는 점이다.지난 1일 관세청에 따르면 한국 자동차 업체들의 4월 미국 수출액은 지난해 4월 대비 19.6% 하락했다.관세 문제로 수출을 줄이고 있다는 의미다.
호세 무뇨스 현대차 대표가 "오는 6월 2일까지 가격을 동결하겠다"고 밝힌 것은 거꾸로 이후부터는 언제라도 가격을 인상할 수 있다는 뜻이다.가격 인상 시기와 인상 폭은 경쟁 업체들의 움직임에 따라 결정될 전망이다.현대차그룹은 "경쟁 업체들에 비해 (재정적인) 여유가 있는 만큼 탄력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수차례 밝히며 최대한 인상 시기를 늦추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재고 상황,미국 내 생산량 등을 비교해볼 때 업체별로 관세 인상 시기가 조금씩 차이 나겠지만 큰 차이는 아닐 것"이라며 "6월 이후 미국 차량 소비가 꺾이면서 자동차 시장에 불황이 찾아올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한편 폴 제이컵슨 제너럴모터스(GM) 최고재무책임자(CFO)는 1일(현지시간) "트럼프 관세 여파로 올해 40억~50억달러(약 5조7000억~7조1000억원)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며 "특히 한국GM에서의 수입 및 기타 비용이 관세 비용 추정치 가운데 20억달러(약 2조8000억원)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김동은 기자]
오타니 가우르 구라
오타니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com▲ 임종석 컷오프-고민정 최고위원 사퇴…文-明충돌 격화▲ 尹 “의료개혁은 협상-타협 대상 아냐…이해관계 앞세워 증원 반대 안돼”▲ 비명 ‘연쇄탈당’ 움직임…박영순 이어 설훈 ‘고별인사’▲ “301석으로 늘리자”…여야, 선거구 획정 혼란▲ 황선홍 축구대표팀 임시 감독 선임…올림픽 대표팀과 겸임
오타니 도박,또 이를 거부한 아내에게 "나체 사진을 장인어른에게 보내겠다"며 협박한 혐의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