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학원

이냐키 윌리엄스 - Slot=2024-12-11%2Ffjwgmg.html

NO.1: 이냐키 윌리엄스

NO.2: 이냐키 윌리엄스 인벤

NO.3: 이냐키 윌리엄스 니코 윌리엄스

NO.4: 이냐키 윌리엄스 유리조각

NO.5: 이냐키 윌리엄스 동생

NO.6: 이냐키 윌리엄스 주급

NO.7: 이냐키 윌리엄스 나이

NO.8: 이냐키 윌리엄스 갱신시간

NO.9: 이냐키 윌리엄스 디시

NO.10: dc 이냐키 윌리엄스

미스터비스트 빈민층 집 선물 미스터비스트로부터 새집을 선물 받고 좋아하는 가족들 모습 [사진 = 유튜브 미스터비스터 영상 갈무리]
미스터비스트 빈민층 집 선물 미스터비스트로부터 새집을 선물 받고 좋아하는 가족들 모습 [사진 = 유튜브 미스터비스터 영상 갈무리]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버‘미스터비스트’가 지구촌 극빈층들에게 집 100채를 선물했다.

지난달 30일 구독자 수 2억920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미스터비스트’에는‘집을 100채 지어 나눠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미스터비스트는 “이번 영상에서 짓고 있는 모든 집 하나하나가 가족들의 삶을 바꿀 겁니다”라고 말했다.

그가 첫 번째로 새집을 선물하기로 결정한 자메이카의 한 동네는 빈곤에 시달리는 지역으로,이냐키 윌리엄스대부분의 주민은 언제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판잣집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미스터비스트는 집과 함께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위해 이층 침대도 선물했다.또 전기,이냐키 윌리엄스물탱크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장비도 마련했다.이후 그는 엘살바도르의 한 마을로 향했다.해당 지역은 강 때문에 범람이 잦아 해마다 집 수백 채가 파괴되는 곳이었다.이에 그는 주민들에게 해당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안전한 곳에 새집을 선물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미스터비스트는 동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축구장과 축구 장비를 선물하고 한 가정에는 오토바이를 지원하기도 했다.

그는 자메이카와 엘살바도르에 그치지 않고 아르헨티나,콜롬비아까지 집 100채 기부를 이어 나갔다.

새집을 선물 받은 주민들은 감격에 벅차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한 주민은 “그동안 정말 힘들었는데 제 인생을 바꿔줬다”고 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마지막 100번째 집을 선물한 뒤 미스터비스트는 “이 집을 짓도록 도와준 파트너들과 영상을 봐주신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며 “채널이 계속 성장하면 앞으로 1000채를 짓고 싶다”고 말했다.

앞서 미스터비스트는 지난 5월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들에게 26대의 테슬라를 선물하기도 했다.해당 이벤트에 한국인 1명이 당첨돼 화제를 모았다.

dc 이냐키 윌리엄스

:인천 아파트 신축 현장서 스키로더 추락…운전자 숨져뉴스 기사23일 낮 12시12분께 인천 중구 운서동 아파트 신축공사 현장에서 스키로더가 6m 옹벽 아래로 떨어져 운전자가 숨졌다.

이냐키 윌리엄스,현행 가맹사업법은 직전 3개월 동안 심야영업 시간대에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가맹점주가 가맹본부에 영업시간 단축을 요구할 수 있다고 규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