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누누티비
NO.2: 누누티비2
NO.3: 누누티비 우회
NO.4: 누누티비 대체
NO.5: 누누티비 미국
NO.6: 누누티비 미국 접속
NO.7: 누누티비 시즌2
NO.8: 누누티비 해외접속
NO.9: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
NO.10: 누누티비5
경기남부경찰청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오는 25일 오전 합동감식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경찰을 비롯해 소방당국과 국립과학수사연구원,누누티브국토안전연구원,고용노동부,누누티브산업안전관리공단 등 6개 기관은 합동감식을 통해 정확한 화재 원인을 규명할 방침이다.
앞서 경찰은 이 사건 수사를 위해 형사기동대 35명과 화성서부경찰서 형사 25명,누누티브과학수사대 35명 및 피해자 보호계 25명 등 130명 규모의 수사본부를 구성했다.
경찰 관계자는 "최초 발화 지점 및 발화 원인 등을 최대한 신속히 밝힐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누누티브이날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화재로 인해 근로자 22명이 숨지고,누누티브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또 연락이 두절된 직원 1명은 현장에 고립돼 있는 것으로 추정,누누티브소방당국의 수색이 진행 중이다.
누누티비2
:의대 증원 비판하며 ‘백혈병 정부’ 표현에···환자들 “강한 유감”18일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의사가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누누티브,중기 옴부즈만이 2019년부터 지속적으로 개선을 건의하여 현재 '공유미용실' 허용에 대한 법령개정이 추진되고 있으나 '반려동물 공유미용'은 아직도 불가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