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경마
NO.2: 경마결과
NO.3: 경마문화
NO.4: 부산경마
NO.5: 서울경마
NO.6: 서울대공원
NO.7: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8: 오늘경마
NO.9: 용산 경리단
NO.10: 용산 경리단길
NO.11: 용산 경마장
NO.12: 용산 경의중앙
NO.13: 용산 화상 경마장
NO.14: 이번주경마일정
NO.15: 이번주경마하나요
[서울=뉴시스] 박현주 미술전문 기자 = 국립현대미술관(MMCA,관장 김성희)이 현대미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문화 향유의 포용성을 확대하기 위해 시니어,외국인,청년 등 대상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 시행한다.
올해는 참여 대상을 보다 세분화하고,각 집단의 특성과 요구에 맞춘 실질적 프로그램을 신설해‘모두의 미술관’실현에 한걸음 다가간다.
미술관은 그동안 문화접근성 강화,소장품 기반 교육 콘텐츠 개발,교육 교구재 공유 등을 통해‘제12회 대한민국 인성시민교육 대상’(교육부 주관)을 수상한 바 있다.올해는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실행 단계에 돌입했다.
▶청년 대상 '공간 여행기'=은둔형 청년의 사회적 복귀를 돕는 신규 창작 프로그램으로,정서·공간·행동 간의 연관성을 창의적 활동으로 연결한다.4~5월 시범 운영 후,하반기부터 정식 프로그램으로 편성 예정이다.
▶직장인 대상 '아트 앤 런치'=점심시간을 활용해 전시를 관람하고 예술적 쉼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6월과 10월 중 월 2회(수·금요일) 운영된다.

'MMCA Guided Tour'는 서울관의 건축과 주요 전시작을 소개하는 영어 투어 프로그램이며,6월부터는 상설전 '한국현대미술 하이라이트'를 중심으로 주 3회 영어 해설이 정기 운영된다.
또한 참여형 워크숍과 국제 문화원 협업 프로그램도 병행해,서든어택 룰렛외국인에게 한국 현대미술의 맥락을 보다 깊이 있게 소개할 계획이다.
서울관 상설전 '한국현대미술 하이라이트'와 연계해 진행되는 이 강연은 한국 현대미술사,전시사,작가론 등을 아우르며 총 10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은 “대상별 특성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미술관,모두가 예술로 소통할 수 있는 미술관이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경마결과
용산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직전 조사에서 제3지대 세력이 통합한 개혁신당은 4%였다.
용산 경마,후보 시절 잇단 구설수…국민연금, 소액주주 동향에 촉각'배터리 소재 등한시' 논란에…취임 확정 후에야 "초일류 육성" 약속"위기 때마다 회사 성장시킨 임직원 믿고 간다"…신뢰의 리더십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21일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에서 열린 취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던 중 웃음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