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추석이벤트

아이오와 도박 과제 - 아이오와 도박 과제

NO.1: 아이오와 도박 과제

훈육 가장한 폭력
재판부 '초범이고 홀로 양육' 참작자녀가 집을 어질렀다는 이유로 목검으로 폭행한 40대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목검.사진 = 아시아경제DB
목검.사진 = 아시아경제DB

청주지법 형사2단독 신윤주 부장판사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2021년 10월 26일 밤 10시 43분쯤 청주시 청원구 자택에서 당시 14세였던 큰딸 B양과 11세였던 둘째딸 C양의 엉덩이를 목검으로 각각 5회씩 때렸다.집 안을 어지럽힌 사람이 누구인지 묻자 자녀들이 대답하지 않자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이후 B양이 자신이 어질렀다고 하자 A씨는 추가로 B양을 24회 더 때렸다.

이외에도 A씨는 2020년 5월,도박죄 성립요건B양이 늦게 귀가했다는 이유로 파리채와 옷걸이로 수차례 폭행한 사실이 있으며,2022년 3월에는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반복해 사과하던 B양을 집 밖으로 내보내는 등 정서적 학대 정황도 드러났다.

재판부는 "피고인의 행위는 피해 아동에게 신체적·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준 중대한 범죄"라며 "다만 이혼 후 혼자 자녀를 양육해온 점,초범인 점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아이오와 도박 과제

아이오와 도박 과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강도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차관(가운데)이 스위스 제네바 국제회의센터에서 열린 AI for Good' 행사 'AI Governance Breakouts'에서 패널 토론에 참여하고 있다.

아이오와 도박 과제,A 씨는 당시 병사가 "전문하사를 하지 않겠다"고 답변했다는 이유로 "이빨을 뽑아주겠다"며 펜치로 치아를 뽑으려는 행동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