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머신 무료 파사템포

엣지 시작 사이트 변경 - 엣지 시작페이지 변경 안됨

NO.1: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바로가기

NO.2: 엣지 검색엔진 변경

NO.3: 엣지 구글을 시작페이지로

NO.4: 엣지 기본 브라우저 설정 해제

NO.5: 엣지 기본 페이지 설정

NO.6: 엣지 네이버 시작페이지 설정

NO.7: 엣지 새탭 구글로 설정

NO.8: 엣지 새탭 페이지 변경

NO.9: 엣지 설정 최적화

NO.10: 엣지 시작페이지 변경 레지스트리

NO.11: 엣지 시작페이지 변경 안됨

NO.12: 엣지 시작페이지 빈페이지



[앵커]

우리 정부가 미국과의 관세 협상에서 우선순위에 두는 게 자동차 관세 면제입니다.

그런데 백악관이 한국 등을 지목하며,미국산 자동차에 대해 시장을 닫고 있어 무역 적자를 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먼저,워싱턴 김지숙 특파원의 보돕니다.

[리포트]

백악관은 세계를 지배하던 미국 자동차 업계의 시장 점유율이 떨어진 건 불공정한 무역 조건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 대상으로 한국과 일본,유럽연합을 지목하며,이들 국가가 시장을 닫았다고 비판했습니다.

[스티븐 밀러/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 :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비슷한 나라 사이에서 이렇게 불균형한 자동차 무역 흐름이 발생한다는 건 공정무역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입니다."]

미국은 상호 관세 발표 전 발간한 무역 평가 보고서에서도 미국 자동차의 한국 시장 접근성 확대가 핵심 우선순위라고 강조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미국 대통령/지난달 : "무엇보다 최악은 한국,일본 등 여러 나라들이 설정한 '비관세 장벽'입니다."]

자동차 시장을 유독 강조하는 미국의 입장은 차 관세 면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우리 정부로선 설득이 쉽지 않은 대목입니다.

미국은 일본과의 2차 장관급 협상에서도 일본이 요구하는 자동차 관세 인하에 난색을 보인 걸로 전해졌습니다.

국가별 상호 관세와는 달리,자동차 관세는 협상 테이블에 올리는 것도 어려운 분위기로 보입니다.

일본이 미국과 어떻게 협상하는지를 '참고서'로 삼으려던 우리나라에도 비상등이 켜진 셈입니다.

우리 정부는 일단 실무 차원에서 미국과 기술 협의를 마쳤지만,협상 카드에 대한 고민은 더 깊어질 걸로 보입니다.

워싱턴에서 KBS 뉴스 김지숙입니다.

촬영기자:박준석/영상편집:사명환자료조사:김시온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에볼루션 배팅내역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엣지 구글을 시작페이지로

엣지 시작 사이트 변경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마크롱 대통령은 지난 26일(현지시간) 독일 기본법(헌법) 제정 75주년과 동독 평화혁명 35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유럽이 민주주의에 익숙해졌고 그것이 종종 싸움이라는 것을 잊었다”면서 “유럽이 커다란 지정학적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엣지 시작 사이트 변경,박 소장은 “주변에 새끼나 둥지가 있는 장소를 사람이 지나가면 자기 자식과 알을 보호하기 위해서 공격적인 행동을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