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초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치매 환자와 가족을 위한 전용 무더위쉼터인 '서초 쿨링센터'를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쿨링센터는 2017년 문을 연 서초구치매안심센터 내의 안심하우스 공간에 조성됐다.서초구 거주 치매 환자 및 가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정처럼 꾸며진 편안하고 시원한 공간에서 치매 환자와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고,예술의전당 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연 감상 등 문화 활동도 가능하다.
또 ▲ 가족 상담을 통한 치매환자 필요 서비스 연계 ▲ 치매환자 가족 교육 및 힐링프로그램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신체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링프로그램은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사전 신청한 후 이용할 수 있다.꽃 풍선 만들기,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통증예방 클리닉,유럽 미술관 여행,가죽 다이어리 만들기,보틀 케이크 만들기,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꿀잠 공부법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근력&밸런스 운동,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관절운동,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걷기운동 등 신체운동도 가능하다.특히 세계 곳곳의 명소를 선택해 직접 걸어 다니는 듯한 사실적인 느낌과 행복감을 경험하며 걷기 운동을 할 수 있다고 구는 설명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치매 환자와 가족들이 마음 편하게 일상생활을 유지하고,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스트레스 없이 환자를 돌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초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A씨는 백만송희에게 여자 혼자 등산하는 건 위험하다며 경고했다.
건강한 도토리묵 무침 + 양념장 새콤하게 만드는법,푸틴에 대한 호오를 떠나서 이런 현실을 직시해야 러시아를 바로 볼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