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畢達哥拉斯
NO.2: 드 메레의 점수 문제
NO.3: 드 메레의 편지
NO.4: 파스칼 경우의 수
NO.5: 파스칼 명언
NO.6: 파스칼 신학
NO.7: 파스칼 팡세 명언
NO.8: 파스칼 확률 업적
NO.9: 파스칼 확률론
NO.10: 파스칼의 내기
NO.11: 팡세 명언
과천에서 대형트럭이 운행 중 바퀴가 이탈하면서 보행자들을 덮쳐 3명이 다쳤다.
7일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1시2분께 과천 갈현동 찬우물 앞길에서 대형트럭 바퀴가 이탈하면서 보행자들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과천에서 인덕원 방향으로 운행하던 25t 대형트럭의 운전석 뒷바퀴 2개가 갑자기 이탈하면서 시작됐다.
이탈된 바퀴는 반대편 버스 정류장 인근에 있던 보행자 2명을 치고,이후 약 50m 떨어진 인근 도로에서 또 다른 보행자 1명과 공사 중이던 작업 차량을 잇따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보행자 3명이 다쳤고,이 가운데 1명은 중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버스를 기다리다 중상을 입은 보행자는 10대 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발생하자 과천소방서는 소방인력 20여명과 장비 등을 동원해 사고 수습에 나섰으며,사설 토토 소액 디시부상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긴급 이송했다.
병원으로 이송된 부상자 중 경상을 입은 2명은 통원 치료를 받고 있고,중상을 10대 학생은 입원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원인과 차량 정비 상태 등을 조사하기 위해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대상으로 수사 중이다.
파스칼 팡세 명언
도박사 드 메레, 수학자 파스칼에게 묻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경찰, 3·1절 폭주족 단속…번호판 가림 등 531건 검거뉴스 기사- 인력 1364명·장비 682대 투입[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경찰청은 2월 29일 야간부터 3월 1일 새벽까지 3·1절 폭주족 단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박사 드 메레, 수학자 파스칼에게 묻다,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혜선, 스테판 부부의 집에 김혜선의 동생 부부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