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 페르 피트 대사
NO.2: 네 페르 피트 작화
NO.3: 네페르피트 곤
NO.4: 네페르피트 히소카
NO.5: 암흑대륙 키메라 앤트
NO.6: 카이토 네페르피트
NO.7: 카이토 유희왕
NO.8: 카이토 환생 디시
NO.9: 크레이지 룰렛 카이토
NO.10: 헌터 X 헌터 카이토 환생
NO.11: 헌터헌터 카이토 디시
NO.12: 헌터헌터 카이토 여자
NO.13: 헌터헌터 카이토 피규어
NO.14: 헌헌 카이토 나이
NO.15: 헌헌 코알라
NO.16: 환영여단 개미
NO.17: 히소카 키메라 앤트
▲ 류광진 티몬 대표
티몬·위메프의 임금·퇴직금 미지급 혐의를 수사 중인 검찰이 류광진 티몬 대표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3부(김태훈 부장검사)는 오늘(8일) 류 대표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했습니다.
류 대표는 조사에 출석하면서 "임금은 다 지급됐지만 미지급된 퇴직금이 남은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해 12월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강남지청의 신청에 따라 티몬·위메프 임직원에게 임금·퇴직금 200억여 원을 미지급한 혐의로 티몬·위메프를 인수한 구영배 큐텐 대표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하지만 법원은 사건 경위와 혐의,벅샷 룰렛 제작자증거자료 등을 고려하면 구 대표를 구속할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기각했습니다.
검찰은 이후 노동청으로부터 티몬·위메프의 임금·퇴직금 체불 사건을 송치받아 수사를 이어왔습니다.
검찰은 최근 류화현 위메프 대표도 소환 조사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구 대표와 류광진·류화현 대표는 1조 8천500억 원 상당의 티몬·위메프 판매자 정산대금 등을 가로챈 사기 혐의와,스포츠 토토 365티몬·위메프 등 계열사로부터 대여금이나 컨설팅 비용 등의 명목으로 1천억여 원을 횡령한 혐의 등으로는 지난해 12월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네페르피트 히소카
크레이지 룰렛 카이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심 재판부는 “심사와 심사 결과 공표 과정에서 공무원의 재량권 행사가 현저하게 합리성을 잃어 사회적 타탕성과 객관적 정당성을 상실하였기에 위법했다”고 판단했다.
크레이지 룰렛 카이토,kr[사진] 제공[관련기사]☞ 오정연, 前남편 서장훈 “너무 일찍 이혼, 이렇게 오래 혼자일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