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퀴벌레 보드 게임
NO.2: 바퀴벌레 샐러드 보드 게임
[금융감독원 제공]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금융감독원은 대형 전산사고로 인한 금융서비스 중단을 예방하기 위해 금융권 합동 재해복구 전환훈련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훈련은 14∼15일 진행되며 금융결제원 등 6개 유관기관과 은행·카드·증권사 등 금융사 66곳이 참여한다.
금융지주 계열 금융사와 합동으로 실시하는 이날 훈련에서는 금융권 간 상호 연계서비스가 비상시에도 정상 작동하는지 점검이 이뤄진다.
훈련 과정에서 기초 인프라인 통신망과 전력망을 차단하고 재난 시 예비 인프라로 전환해 정상 가동하는지 살펴본다.
다음날 훈련에서는 한국거래소,바퀴벌레 보드 게임금융결제원,바퀴벌레 보드 게임증권사를 중심으로 재해 시 증권업무가 정상적으로 처리되는지 들여다볼 예정이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KB금융 재해복구 전산센터를 방문해 금융권 비상대응 실태를 점검하고,바퀴벌레 보드 게임금융사 자금 이체 재해복구 훈련지원 상황을 참관했다.
이 원장은 "금융사 전산센터 재해는 다수 금융기관의 업무를 마비시켜 금융시스템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훼손할 수 있다"며 "연계훈련으로 재해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확인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감원 관계자는 "훈련 결과 보완이 필요한 문제점은 개선방안을 마련해 전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바퀴벌레 샐러드 보드 게임
:"PSG 한국 모두에 재앙"…이강인, 웃는게 웃는게 아니라는 佛매체뉴스 기사손흥민 이강인 충돌사태, 佛매체 집중보도“이강인 지난주 수요일부터 논란 중심인물”2023 카타르 아시안컵 4강전 전날 저녁 발생한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과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의 충돌 사태에 대해 프랑스 축구 매체도 비중있게 다뤄 눈길을 끈다.
바퀴벌레 보드 게임,차관급 정무직인 감사위원은 임기 4년으로 감사원장이 제청해 대통령이 임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