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초 월드컵
NO.2: 최초 월드컵 우승
NO.3: 최초 의 월드컵
NO.4: 인류 최초 월드컵
NO.5: 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
NO.6: 아시아 최초 월드컵
NO.7: 한국 최초 월드컵
NO.8: 대한민국 최초 월드컵
NO.9: 우리나라 최초 월드컵
NO.10: 세계 최초 월드컵
차에 태워 돌진 40대,최초 월드컵홀로 구조돼
목포해양경찰서는 10일 해상 추락 사고를 내 어머니와 형을 숨지게 한 혐의(존속 살해 및 자살 방조)로 A(48)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해경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5시 4분쯤 전남 무안군 현경면 홀통 선착장 인근에서 SUV를 몰고 바다로 돌진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사고로 차에 함께 타고 있던 A씨의 어머니와 형이 심정지 상태에서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A씨는 사고 직후 인근에 있던 주민에 의해 구조돼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미혼인 A씨는 형과 함께 모시던 어머니의 치매 증세가 갈수록 심해지자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은 A씨가 치매에 걸린 모친을 죽게 한 혐의에 대해서는 존속 살해 혐의를,최초 월드컵친형을 죽게 한 데 대해선 자살 방조 혐의를 적용해 수사하고 있다.해경은 조사를 끝나는 대로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월드컵
:목요일까지 전국에 눈·비…기온은 평년 수준[다음주 날씨]주말 시작된 비 다음 주 중반까지 계속아침 기온 -5~15도, 낮 기온 2~20도 미세먼지는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서울=뉴시스] 홍효식 기자 = 다음 주(19~25일)엔 이번 주말에 시작된 비 또는 눈이 계속해서 내리고, 한 주 내내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다.
최초 월드컵,그런 역할을 하고 싶다"며 "또한 대학원 선후배들과 소통하며 정부와 과학기술계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해야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