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즌2 9화

콩고민주공화국 - Slot=2024-12-11%2Fpwtwqe.html

NO.1: 콩고민주공화국

NO.2: 콩고민주공화국 내전

NO.3: 콩고민주공화국 전통음식

NO.4: 콩고민주공화국 1인당 gdp

NO.5: 콩고민주공화국 자원

NO.6: 콩고민주공화국 분쟁

NO.7: 콩고민주공화국 축구

NO.8: 콩고민주공화국 국기

NO.9: 콩고민주공화국 면적

NO.10: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

범행 가담 공인중개사 부부도 징역 12년·7년씩 선고받아

(수원=연합뉴스) 류수현 기자 = 대기업 주변 오피스텔 수백채를 보유하고 전세 사기를 벌인 혐의로 기소된 임대인 부부 등이 1심에서 징역 12년과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

수원법원 종합청사 [연합뉴스 자료사진]
수원법원 종합청사
[연합뉴스 자료사진]

수원지법 형사12단독 하상제 부장판사는 24일 사기 혐의로 기소된 A씨와 남편 B씨에게 이같이 판결했다.

또 이들 범행에 가담한 공인중개사 C씨 부부에게 징역 12년과 징역 7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우리나라는 외국과 달리 전세금 또는 임대차 보증금이 자산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며 "이 돈은 개인이나 가정의 전 재산일 수 있고 대출금이나 차용금으로 마련한 돈일 수 있어 경제적 약자인 임차인들이 보증금을 편취당했다면 심각한 경제적,콩고민주공화국정신적 피해를 볼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은 피고인들이 역전세 상황을 꾀해 별다른 재력이 없으면서도 욕심에 눈이 멀어 보증금을 못 돌려줄 가능성을 무시하고 건물 수백채를 대량 매수하고 임대해 보증금을 편취한 것"이라며 "특히 피해자 수가 적지 않은 경우라면 사회적 폐해가 매우 심각해 편취 행위를 엄단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A씨 부부는 2020년부터 2023년 초까지 무자본 갭투자 방식으로 경기 화성시 동탄 등지의 오피스텔 268채를 사들이면서 140명으로부터 약 170억원의 보증금을 편취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인근 대기업 게시판에 '다수 오피스텔을 보유해 경계해야 할 임대인'이라는 취지의 글이 게시되자 원활한 임대를 위해 남편 B씨 명의로 오피스텔 94채를 구입했다.

공인중개사 C씨 부부는 전세 사기 범행에 가담한 혐의다.

A씨 등은 동탄 인근 대기업 사업장 주변에 직장인들의 오피스텔 전세 수요가 높은 점,콩고민주공화국주거용 오피스텔 소유자들이 세금 인상 우려로 오피스텔을 급매도 하는 상황이었던 점을 악용해 매매가보다 전세가가 높은 이른바 '역전세' 상황을 설계해 자기 자본 없이 오피스텔을 대량 매수한 것으로 조사됐다.

A씨 부부는 임대차 계약 당시 임차인들에게 보증금 반환 의사가 있었으며 보증금을 편취할 고의가 없었다고 주장했으나 법원은 이들에게 사기죄의 미필적 고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A씨 부부와 같은 수법으로 29명으로부터 합계 44억원 상당의 보증금을 받아 챙긴 혐의로 함께 재판에 넘겨진 D씨 부부는 징역 4년과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다만 재판부는 현재 구속 상태인 A씨와 C씨를 제외한 B씨 등 나머지 4명에 대해선 임차인들의 피해 회복을 위해 법정 구속하진 않았다.



콩고민주공화국 1인당 gdp

:2년 전 겨울 한 달에 5만원 정도 나오던 요금이 3배 가까이 늘어난 겁니다.

콩고민주공화국,토지 이용 규제에도 일몰제를 적용하고, 규제 지역은 신설하지 않으며, 농업진흥지역(과거 절대농지) 안 자투리 농지 전용 등으로 농지 이용 규제도 전반적으로 합리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