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暴雪娛樂
NO.2: 온라인 홀덤
NO.3: 피망 뉴 맞고 머니 판매
NO.4: 피망 머니시세
NO.5: 피망 쇼다운 홀덤 머니상
NO.6: 피망 홀덤 대회
NO.7: 피망 홀덤 머니
NO.8: 피망 홀덤 머니상
NO.9: 피망맞고 머니 상
NO.10: 피망머니 거래 사이트
NO.11: 피망머니상 추천
NO.12: 피망쇼다운홀덤 쿠폰
NO.13: 피망슬롯머니상
NO.14: 피망포커 대회
NO.15: 피망포커 머니 시세
NO.16: 피망포커 현금화
NO.17: 피망포커 홀덤
NO.18: 피망포커머니 거래방법
NO.19: 피망포커머니 삽니다
NO.20: 홀덤 족보
NO.21: 홀덤 플래시게임
NO.22: 홀덤 피망
NO.23: 홀덤펍 머니인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말투나 사고방식이 맞지 않는 친구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 뒷담화를 들었다는 여성의 고민에 이목이 쏠린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식 초대 여부를 두고 친구와 갈등을 겪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A 씨는 "친구 중에 우울증,홍대병,로또 복권 보너스 당첨되면 얼마 주나요남미새(남자에 미친 새끼의 줄임말) 친구가 있다.사실 저는 친구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단둘이서 본 적이 한 번도 없다.알게 된 것도 친구의 친구라서 같이 만나서 놀다가 (SNS) 팔로우하고 개인적으로 연락은 안 하는 사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친구의 말투나 사고방식이 너무 저랑 안 맞는 것도 있고 30대 중반이라는 나이에 안 맞는 노출과 개성이 과한 옷차림도 싫고,30대 중반이 되도록 제대로 하는 일이 없는 것도 싫다"라고 말했다.
또 "술만 먹으면 울면서 남자한테 맞은 얘기,부모님께 맞은 얘기,성형 얘기만 해서 너무 싫다.그래서 술자리에 그 친구 있으면 피한 것도 몇 번 된다.이러니 친구도 아니고 지인이라는 말에 가깝다"라고 털어놨다.
이렇다 보니 A 씨는 결혼식에 친구를 초대하지 않았다.그러자 친구는 자주 모이는 사람들에게 "왜 나만 결혼식 초대 안 해 주냐"면서 뒷담화하고 다닌다.
이에 A 씨는 "너랑 안 맞고 그렇게 안 친하다고 생각해서 안 부른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친구는 앞에서는 "알겠다"고 말한 뒤 친구들에게 결혼식 문제로 정신과 약 늘렸다고 말하고 다닌다고.
A 씨는 "무슨 말만 들어보면 제가 죄인 같다.생각할수록 어이없다.결혼식 초대 못 받은 걸로 이 난리까지 치냐"라고 물었다.
누리꾼들은 "그런 사람을 자꾸 술자리에 부르는 사람도 같이 끊으세요","인생 길지 않다.싫어하는 사람 억지로 만날 필요는 더욱 없다","초대 안 한 건 잘한 일이다","카톡이나 SNS로 남 저격하는 사람치고 정상인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망 홀덤 머니
피망 홀덤 머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Tengshan, 당신은 몇 년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고, 당신은 Dou King에서 강력한 사람이되었습니다.
피망 홀덤 머니,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속절없이 추락하자 ‘네이버 사자’ 열풍이 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