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나라 가입

자카리아 - 06 07 프리미어리그 순위

NO.1: 자카리아 키아르

NO.2: 자카리아스

NO.3: 자카리아 등번호

NO.4: 자카리아 라비아드

NO.5: 자카리아스 교황

NO.6: 자카리아 인벤

NO.7: 자카리아스 얀센

NO.8: 자카리아 보트로스

전대까지 시간 촉박·분열 우려
'韓 견제용' 눈초리에 동력 잃어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기 위해 단상으로 향하고 있다.연합뉴스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기 위해 단상으로 향하고 있다.연합뉴스
[서울경제]

차기 당 대표 선출을 앞둔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2인 지도 체제’를 도입하지 않고 현행 단일 지도 체제를 유지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다음 달 25일로 예정된 전당대회까지 시간이 촉박한 데다 복수 지도 체제가 자칫 당내 분열을 키울 수 있다는 우려에서다.

국민의힘 당헌당규 특별위원회는 12일까지 전당대회 대표 선출 규정 개정안을 논의한 뒤 13일 비상대책위원회에 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다.특위는 우선 현행‘당원 투표 100%’만으로 대표를 선출하는 규정에‘민심(일반국민 여론조사)’을 일정 비율 반영하기로 했다.다만 여론조사 반영 비율을 놓고 20%와 30% 사이에서 의견이 팽팽히 엇갈리는 상황이다.지난해 3월 전당대회에서‘당원 100%’로 대표를 선출하기로 규정을 바꾸기 전에는‘당원 70%+여론조사 30%’방식이었다.

최근 논란이 된 지도 체제 변경 논의는 차기 지도부 몫으로 넘겨 현행 단일 지도 체제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단일 체제는 당 대표와 최고위원을 분리 선출하고 집단 체제는 단일 경선에서 최다 득표자가 대표최고위원,자카리아차순위 득표자들이 최고위원이 되는 방식이다.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은 단일 체제와 집단 체제의 절충안으로 전당대회 선거 1위가 당 대표,자카리아2위가 수석 최고위원을 맡는‘2인 체제’를 제시한 바 있다.당 대표 사퇴에 따른 잦은 비대위 체제를 막기 위해 수석최고위원이 대표직을 승계하도록 해 당을 안정시키자는 취지다.

하지만 전당대회까지 두 달도 채 남지 않아 지도 체제를 무리하게 바꿀 경우 당내 분란만 촉발할 수 있다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특히‘2인 체제’가 유력 당권 주자인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을 견제하기 위한 목적이 아니냐는 의구심이 커지자 추진력이 약해지고 있다.

황 위원장은 9일 서울경제신문과의 통화에서‘2인 체제로 당내 분란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 “그건 당 대표의 역량에 달린 것”이라며 “다음 선거 등을 위해 당의 안정이 우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다만 그는 지도 체제 변경을 차기 지도부로 넘기는 데 대해 “당내 여론이 그렇게 모이면 그럴 수밖에 없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자카리아스 얀센

:텐센트는 지난 28일 열린 게임 컨퍼런스 ’SPARK 2024’에서 검은사막을 공식 소개했다.

자카리아,이번 결정으로 일대에는 최고 35층 이하, 총 1천170세대(임대주택 225세대 포함)의 아파트가 들어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