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밸런스 후기
NO.2: 파워볼 밸런스 작업 후기
삼성전자서비스 박송욱 프로
70대 고객 이상 먼저 눈치채고
카드사에 전화 걸어 대응 도와
70대 고객 이상 먼저 눈치채고
카드사에 전화 걸어 대응 도와
![삼성전자서비스 구포센터 소속 박송욱 프로.[삼성전자서비스]](https://imgnews.pstatic.net/image/009/2025/05/05/0005487124_001_20250505090908662.jpg?type=w860)
삼성전자서비스 구포센터 소속 박송욱 프로는 지난 4월 24일 오후 부산 사상구 괘법동 한 아파트를 찾았다.벽걸이형 에어컨의 냉방 불량으로 접수된 현장을 점검한 그는 실내기 열교환기에서 냉매 누설을 발견하고 수리 안내를 하던 중 고객 얼굴에 어딘가 불안한 기색이 있다는 것을 눈치챘다.
고객은 70대 초반의 고령 여성이었다.고객은 휴대폰 화면을 보여주며 자신이 사용하지 않은 카드 결제 문자가 계속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지만,대응 방법을 몰라 속수무책이었다.
박 프로는 곧바로 휴대폰을 함께 살펴본 뒤 카드사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었다.카드사 측은 전날 카드가 재발급됐다고 설명했지만,큰 달러 카지노 무료 칩 2022고객은 그런 사실이 없다고 했다.실물 카드는 고객이 그대로 보유하고 있었고,누군가 명의를 도용해 재발급과 인증을 마친 상황이었다.박 프로는 카드를 긴급 정지하고,추가 조치를 위해 은행에 방문해야 한다는 점을 친절히 안내했다.
박 프로는 “이런 상황이 내 장모님에게 벌어졌다면 얼마나 당황하셨을지를 떠올렸다”며 “시골에서 혼자 지내는 장모님 생각에 더욱 발 빠르게 대응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박송욱 프로는 2003년부터 삼성전자서비스 부산 구포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18년 차 엔지니어다.에어컨은 물론 냉장고,세탁기,TV까지 모든 제품을 다룰 수 있는 만능 기술자다.현장 경험만큼이나 고객 대응 노하우도 풍부하다.긴 시간 현장에서 쌓은 경험 덕분에 고객의 표정과 말투만으로도 걱정이나 불편을 알아차리는 데 익숙하다.
1977년생으로 올해 48세인 그는 고3,중3 두 딸을 둔 아버지이자 부모님을 모두 여읜 가장이다.고객 중에 비슷한 연배의 분들을 만날 때면 자연스럽게 부모님 생각이 나고,그만큼 마음을 더 쓰게 된다고 말한다.
특히 고령 고객을 응대할 때는 전문용어 대신 쉬운 표현을 사용하고,설명도 천천히 반복해가며 이해를 도우려 애쓴다.단순히 수리를 넘어‘알아들을 수 있도록 전달하는 것’도 서비스의 일부라는 철학이 몸에 배어 있다.
그는 올해 1월에도 고속도로에서 트럭 전복 사고를 목격하고,현장에서 부상자를 신속히 구조한 바 있다.고객이든 낯선 사람이든 위험한 상황에서 한발 먼저 나서는 태도는 일관돼 있다.
박 프로는 “서비스 기사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서비스업이란 결국 제품이 아닌 사람을 먼저 살피는 일”이라고 말했다.
고객은 이후 삼성전자서비스 측에 연락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파워볼 밸런스 작업 후기
파워볼 밸런스 후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아일랜드, 네덜란드, 스위스 등도 이 제도를 시행 중입니다.
파워볼 밸런스 후기,하지만 예산을 집중해 사과값을 낮추면 재고가 부족한 사과 소비를 오히려 촉진한다는 우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