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인 멀티 게임
NO.2: 4명이서 할만한 게임
NO.3: 電子遊戲
NO.4: 무료 4인 협동게임
NO.5: 비디오 게임
NO.6: 스팀 2인용 협동게임
NO.7: 스팀 2인용 협동게임 무료
NO.8: 친구랑 같이 할 게임
NO.9: 친구랑 하기 좋은 모바일 게임
NO.10: 친구랑 할만한 스팀게임 무료
NO.11: 친구랑 할만한 온라인 게임
NO.12: 친구랑 할만한 온라인 게임 무료
울산 중구 장현저류지 새끼 두꺼비 지난 9일 첫 이동 시작
앞으로 2주간 진행.황방산두꺼비봉사단 30여 명이 보호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올해도 울산 중구 장현저류지에서 태어난 새끼 두꺼비들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대이동을 시작했다.시민들은 매년 벌어지는 광경이지만 끈질긴 생명력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한다며 두꺼비들을 응원했다.
12일 울산 중구에 따르면 올봄 새끼 두꺼비가 떼를 지어 장현저류지에서 황방산으로 이동을 시작한 것은 지난 9일부터다.
소식을 전해들은 김상육 중구 부구청장과 관계 공무원,카지노 시즌2보기황방산두꺼비봉사단 등 10여 명은 장현저류지 주변 도로와 배수로 등에서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새끼 두꺼비 수백 마리를 구조해 생태통로 안에 옮겨 놓는 등 새끼 두꺼비 구조 활동을 펼쳤다.
새끼 두꺼비들은 첫 이동 후 약 2주 동안 궂은 날을 틈타 황방산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구는 새끼 두꺼비 대이동이 마무리될 때까지 황방산두꺼비봉사단 30여 명과 함께 두꺼비 이동 현황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캐릭터생태통로 보완 및 안내 시설 설치 활동 등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한게임포커클래식 광고황방산에 서식하는 성체 두꺼비들은 매년 2~3월께 장현저류지로 내려와 알을 낳는다.
알에서 부화한 올챙이는 네발이 나오고 꼬리가 없어지면 5~6월께 비가 오거나 흐린 날 무리를 지어 서식지인 황방산으로 이동한다.
주민 이모씨(35)는 "작고 귀여운 새끼 두꺼비들이 끊임없이 가파른 배수로를 기어올라 산으로 향하는 모습을 볼 때 경외심마저 든다"라며 "매년 보는 광경이지만 늘 감동을 준다"라고 말했다.
김영길 울산 중구청장은 “황방산 두꺼비는 지역 생태계의 소중한 구성원으로 두꺼비 생존을 돕는 것은 생물 다양성을 지키는 첫걸음이다”라며 “주민들께서도 두꺼비가 활발하게 이동하는 시기에는 장현저류지 주변을 오갈 때 차량 속도를 늦추는 등 두꺼비 보호 활동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스팀 2인용 협동게임
친구랑 같이 할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1976년 마오쩌둥 사망으로 문화혁명이 끝나면서 서양 클래식이 부분적으로 도입됐고, 1989년 천안문사태 이후 상하이 출신 관료가 수도 바깥에 클래식 인프라를 확충했다.
친구랑 같이 할 게임,■지역인재전형 대폭 늘어날 듯부산을 포함한 비수도권 의대 27곳에서 실시하는 지역인재전형 경쟁도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