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다실 맞고 술
NO.2: 독감 맞고 술 디시
NO.3: 독감 예방접종 금기
NO.4: 독감 예방접종 후 운동
NO.5: 독감 예방접종 후 음주
NO.6: 독감 운동
NO.7: 독감맞고 샤워
NO.8: 독감맞고 운동
NO.9: 독감약 술
NO.10: 독감예방접종 후 음주
NO.11: 독감주사 맞고 운동
NO.12: 독감주사 맥주
NO.13: 독감주사 부작용
NO.14: 독감주사 운동
NO.15: 독감주사 전날 술
NO.16: 독감주사맞고 운동
NO.17: 예방접종 술 디시
NO.18: 예방접종 후 운동하면 안되는 이유
하원 1차 투표서 총리 선출 필요한 과반 확보 실패
14일 내 재투표
(런던=뉴스1) 이지예 객원기자 = 6일(현지시간) 독일의 차기 총리 선출을 위한 의회 투표가 실패로 돌아갔다.차기 총리가 확실시되던 프리드리히 메르츠 기독민주당(CDU) 대표가 예상을 깨고 하원 투표에서 과반을 확보하지 못했다.
도이체벨레,pc 총 게임 추천로이터 AF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독일 총리 선출을 위한 연방하원 1차 투표에서 메르츠 대표는 총 630석 중 찬성 310표로 과반(316석) 확보에 실패했다.의원 307명이 반대표를 던졌고 기권 3명,놀이터 토토 사이트 더블유 사이트불참 9명에 무효표가 하나 나왔다.
메르츠 대표는 전날 그가 이끄는 CDU·기독사회당(CSU) 연합과 사회민주당(SPD)의 연립정부 구성을 합의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그는 이날 하원 투표를 거쳐 신임 총리로 취임할 예정이었지만 뜻밖의 난관에 부딪혔다.
1차 투표가 실패로 돌아감에 따라 의회는 14일 안에 재투표를 실시해 메르츠 대표 또는 다른 후보를 총리로 선출해야 한다.
독감주사 운동
독감맞고술 운동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한 주민 반대 의견이 높고 투기 우려가 있어 향후 조합설립 등의 사업 추진이 불투명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독감맞고술 운동,뉴스1 관련뉴스▶ 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남편 사진에 "이젠 편히 즐겨"▶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000만원에 계약" ▶ 장영란 "여기 빨아주러 왔냐고?…가슴 다 까고 싶어" 무슨일▶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