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한도초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에서 역주행하고 인도로 돌진해 9명을 숨지게 한 운전자가 경기 안산 소재의 한 버스회사의 시내버스 기사로 확인됐다.이와 관련 현직 버스 기사는 해당 운전자가 브레이크와 액셀을 착각했을 거라고 추정했다.
3일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베테랑 버스 기사가 어디 있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현직 버스 기사라고 밝힌 A 씨는 "시청역 가해 차량 운전자에 대해 뉴스에서 '베테랑 버스 기사'라고 그러는데,운전에 베테랑이 어디 있냐.항상 조심해서 다녀야 하는 직업"이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버스 오래 운전했다고 하면 습관이 생겼을 거다.습관이 무서운 게 몸이 기억한다는 것"이라며 "몇몇 분들이 어떻게 버스 기사인데 고령이라도 브레이크와 액셀을 착각하냐고 한다.고령의 버스 기사들도 착각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버스 페달은 일반 승용차와 다르다.운전자 편의성을 위해 브레이크,에볼루션 한도초과액셀 모두 오르간 페달이다.발뒤꿈치 고정하고 발끝만 왔다 갔다 하면서 브레이크,액셀을 밟는다"며 "아예 두 페달 위에 동시에 발을 올려놓고 까딱까딱하는 경우도 있다.이건 잘못된 운전 습관"이라고 설명했다.
A 씨는 버스 페달과 가해 차량 운전자가 몰다 사고 낸 것으로 알려진 G80 페달 사진을 올렸다.실제로 버스 브레이크 페달은 액셀 페달과 비슷하게 길쭉한 모양이었고,에볼루션 한도초과G80의 경우 액셀 페달이 길고 브레이크 페달은 짧은 모양이었다.
그는 "버스 브레이크 페달과 G80 액셀 페달이 비슷해서 착각할 수 있다는 얘기"라며 "위급 시나 다른 생각 하다가 착각하는 경우 은근히 많다.뉴스에 안 나와서 그렇지,터미널 내 브레이크 착각 사고 자주 일어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끔 어르신들이 운전하는 택시 타면 울렁거리지 않냐.브레이크와 액셀을 습관적으로 번갈아 가며 쓰시는 분들이다.이분들은 버스 오래 하신 분들일 거다.운전하는 습관 보면 다 나온다"고 했다.
끝으로 A 씨는 이번 사건 급발진 아니라고 본다.습관적인 오작동이라고 생각한다.택시 경력 많은 베테랑도 어르신다면 페달 착각 사고 내고,버스 기사 오래 했어도 역주행한다"고 강조했다.
에볼루션 한도초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볼루션 한도초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대차는 지난해 10월31일 16만9300원으로 52주 최저가를 기록하며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였지만, 역대급 호실적과 저PBR 이슈를 딛고 지난 13일 장 중 역대 최고가인 26만1000원까지 올랐다.
에볼루션 한도초과,한화오션 제공한화오션은 31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캐나다 최대 방산 전시회인 CANSEC에 참가해 현지 업체들과 잠수함 사업 협력 합의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