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붕괴 여캐 월드컵

【kbs n 야구 해설위원】- 프리미어리그 10월 이달의 선수

NO.1: kbs n sports 야구 해설위원

아마존 K뷰티 콘퍼런스 셀러데이 환영사
아마존과 K뷰티 지원의 협업 체계 구축 후 공동행사
“한국 화장품 수출의 67%,중소 브랜드…고무적”
“K뷰티의 새 스타 브랜드 탄생 위해 아마존과 협력”[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한국콜마(161890)의 윤상현 부회장은 27일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연구개발과 전 세계에 구축한 연구 생산 거점을 기반으로 가능성 높은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윤상현 콜마그룹 부회장이 27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아마존 K뷰티 콘퍼런스 셀러데이’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한국콜마) 윤 부회장은 이날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아마존 K뷰티 콘퍼런스 셀러데이(Seller Day)’의 환영사를 통해 이처럼 K뷰티의 글로벌 진출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kbs n 야구 해설위원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자 개발생산(ODM) 기업인 한국콜마가 함께 마련했다.양사는 K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협업 체계를 구축한 상태다.

윤 부회장은 먼저 “아마존이 뷰티 산업만 단독으로 콘퍼런스를 한국에서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아마존과 콜마가 K뷰티의 세계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손을 잡고 개최하는 행사이기에 이 자리가 더욱 특별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K뷰티는 이제 아시아를 넘어 미주,유럽을 포함한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작년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11조 468억원으로 아시아권에서는 1위,글로벌 시장에서는 프랑스,미국,독일에 이어 세계 4위 규모”라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콜마와 협업 중인 브랜드‘조선미녀’를 비롯한 중소 인디 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약진에 주목했다.윤 부회장은 “중소기업의 올해 1분기 화장품 수출액은 2조 1576억원으로 대한민국 전체 화장품 수출의 67%가 중소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은 매우 고무적”이라며 “아이디어와 마케팅 역량을 갖춘 중소 브랜드가 콜마와 같은 ODM 기업들과 협업해 K뷰티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치켜세웠다.

이어 K뷰티 영토확장에서의 아마존 역할도 언급,“아마존은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전 교두보로서 K뷰티가 큰 성공을 거두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오늘 행사는 아마존과의 단순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넘어서 K뷰티의 혁신과 가치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새로운 스타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도록 아마존,kbs n 야구 해설위원아마존 글로벌셀링 아시아퍼시픽팀과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kbs n sports 야구 해설위원

:S&P500지수내 통신, 헬스, 기술 관련주가 하락하고 나머지 8개 업종이 오르고 있다.

kbs n 야구 해설위원,전국의 각 시도경찰청도 '도박은 게임이 아닌 악질 범죄'라고 강조하며 관련 기관과 연계해 범죄 예방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