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맨유 마르티네스

버밍엄 시티 fc 경기 - 러시아 월드컵 시드

NO.1: 버밍엄 시티 fc 경기

NO.2: 버밍엄 시티 fc 대 노리치 시티 경기

NO.3: 버밍엄 시티 fc 대 풀럼 fc 경기

NO.4: 버밍엄 시티 fc 대 미들즈브러 경기

NO.5: 버밍엄 시티 fc 대 카디프 시티 fc 경기

NO.6: 버밍엄 시티 fc 대 렉섬 경기

NO.7: 버밍엄 시티 fc 대 레인저스 fc 경기

NO.8: 버밍엄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경기

NO.9: qpr 대 버밍엄 시티 fc 경기

NO.10: 허더즈필드 대 버밍엄 시티 fc 경기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 적용금호건설이 신규 주거 브랜드‘아테라’에 적용하기 위한‘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개발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건물 외부 색채와 입면,단지 출입구,버밍엄 시티 fc 경기동 출입구,버밍엄 시티 fc 경기지하주차장,버밍엄 시티 fc 경기계단실,버밍엄 시티 fc 경기엘리베이터실 디자인 등으로 구성됐다.

건물 입면은‘전환(Transition)’을 콘셉트로,버밍엄 시티 fc 경기면에서 선으로 전환되는 아테라만의 고유 패턴을 제작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다.특히 획일화된 아파트 입면에서 벗어나 매스 분절을 통한 입체적 입면을 형성하고,다양한 재료를 통해 차별적인 구조물 형태를 만들어 개성을 표현할 계획이다.

경기 고양시 '고양장항 아테라' 주출입구 외관 디자인.사진제공=금호건설
경기 고양시 '고양장항 아테라' 주출입구 외관 디자인.사진제공=금호건설

건물 외부 색채는 아테라 브랜드 색상인 네이비를 기본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단지 출입구를 비롯해 차량 진출입 공간부터 램프,차량통로,주차구획,버밍엄 시티 fc 경기동 출입구 및 커뮤니티 출입구까지 각 구간에 걸쳐 아테라의 컬러와 심볼 마크 모양에서 연상되는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할 계획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아테라만의 독창적 가치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며 “앞으로 아테라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금호건설은 20여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공격적인 주택사업에 나선다.아테라는‘예술(ART)‘대지(TERRA)‘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삶의 공간인 집을‘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아테라 분양 사업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버밍엄 시티 fc 대 풀럼 fc 경기

:☞ 정세은 충남대 경제학과 교수 = 근로소득으로 보고 소득세법을 적용하는 것이 맞다.

버밍엄 시티 fc 경기,반면, A 이사장은 B 씨에 대한 글은 공익 목적으로 게재한 만큼 큰 문제가 없다는 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