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GS-7
NO.2: 성남 미군 부대 주소
NO.3: 여수 올굿띵스
NO.4: 올구삼팔
NO.5: 올굿
NO.6: 올굿 대령
NO.7: 올굿 소아 청소년 과 의원
NO.8: 올굿 스터디카페
NO.9: 올굿 에브리 씽 다시 보기
NO.10: 올굿 오트드링크
NO.11: 올굿 정형외과
NO.12: 올굿띵스
NO.13: 올굿마취통증
NO.14: 올굿소아과
NO.15: 올굿소아과 bcg
NO.16: 올굿소아과 수액
NO.17: 올굿소아과 예약
NO.18: 올굿소아과 주차
NO.19: 올굿스터디카페
NO.20: 올굿에브리씽
NO.21: 올굿에스프레소
NO.22: 올굿정형외과
NO.23: 올굿치과
NO.24: 올굿치과의원
NO.25: 올굿카페
NO.26: 올굿통증
NO.27: 올굿통증의학과
NO.28: 주한 미군 KGS 연봉
[앵커]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다음 주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서는 지하가 아니라 지상 출입구로 출석합니다.재판 때마다 지하통로를 이용하는 건 특혜라는 지적이 계속되자,카지노 시즌2 몰아보기법원이 '포토라인'도 협조하겠다고 입장을 바꾼 겁니다.
박병현 기자입니다.
[기자]
그동안 윤석열 전 대통령은 두 차례,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하지만 법정 내 모습이 두 번째 공판부터 공개됐을 뿐 법원 현관에서 들어가는 모습은 전혀 볼 수 없었습니다.
경호처 요청에 따라 법원이 지하 통로를 이용을 허가했기 때문입니다.
수갑 찬 모습이 공개됐던 박근혜 전 대통령,호송차에 내리던 장면이 찍힌 이명박 전 대통령 등 전직 대통령 사례 비춰봐도 전례 없는 '편의 제공'이었습니다.
법원은 "청사 방호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내놨지만 특혜란 비판은 이어졌습니다.
JTBC는 지난달 30일,법원 청사관리를 담당하는 서울고등법원이 윤 전 대통령의 지하 통로를 허가하지 않는데 의견을 모았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법원은 오는 12일 예정된 세 번째 공판 당일,지상 출입구를 통해 출입하도록 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식적으로 윤 전 대통령에게 편의를 제공하지 않겠다고 입장을 정리한 겁니다.
법원은 "지난 공판 때 청사 주변 상황 등을 토대로 서울고법,중앙지법 관계자 등의 간담회에서 논의한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고 했습니다.
그동안 윤 전 대통령이 법원에 나올 때,법원 주변 상황을 살폈는데 돌발 상황이 생길 가능성이 낮아졌다 판단한 겁니다.
다만,법원은 많은 사람들이 몰릴 가능성에 대비해 이번 주 금요일 밤 8시부터 12일 자정까지 일반 차량 통행을 금지하고,출입구를 막을 예정입니다.
법원은 윤 전 대통령이 들어올 때 언론의 취재가 가능하도록 포토라인 설치도 협조하기로 했는데 파면 이후 마이크 앞에서 처음으로 언론의 질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영상취재 홍승재 / 영상편집 박선호 / 영상디자인 곽세미]
올굿 소아 청소년 과 의원
올굿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6%가 '2030 무료 건강검진 확대'를 들었다.
올굿,검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달 1일 B씨와 헤어졌음에도 여러 차례 전화를 걸고, 전화를 받지 않자 미리 알고 있던 비밀번호로B 씨 집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