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lkY
NO.2: 河錫辰
NO.3: 기욤 패트리
NO.4: 댄리 포커
NO.5: 베르트랑 ASL
NO.6: 베르트랑 그로스펠...
NO.7: 베르트랑 근황
NO.8: 베르트랑 스타
NO.9: 베르트랑 엘키
NO.10: 베르트랑 재산
NO.11: 베르트랑 캉타
NO.12: 베르트랑 포커
NO.13: 베르트랑의 역설
NO.14: 세계 포커 랭킹
NO.15: 엘키 포커
NO.16: 포커 상금 순위
NO.17: 포커 트리플 크라운
신용등급 강등 후 나흘만에 회생신청…고지 시점 등 확인할듯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홈플러스 단기채권 사태'를 수사 중인 검찰이 홈플러스의 신용등급을 하향 조정한 한국신용평가와 한국기업평가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섰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이승학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한기평과 한신평 사무실을 압수수색 중이다.
한기평과 한신평은 지난 2월 28일 홈플러스의 기업어음과 단기사채 신용등급을 'A3'에서 'A3-'로 강등한다고 공시했다.
이후 홈플러스는 나흘 만인 3월 4일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신청했는데,고스톱 앱 무료검찰은 홈플러스와 MBK파트너스가 신용등급 하락 1차 통보를 받은 2월 25일 이전에 이를 알고서도 채권을 발행해 투자자들에게 손실을 떠넘기려 했다고 의심하고 있다.
검찰은 홈플러스와 MBK파트너스 경영진 등이 사전에 신용등급 하락을 인지하고 기업회생 신청을 계획하고서도 이를 숨기고 단기채권을 발행했을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이날 압수수색에서 확보한 자료를 통해 한기평·한신평이 홈플러스 측에 신용등급 강등 가능성을 사전 경고·고지한 시점 등을 확인할 것으로 보인다.
포커 상금 순위
베르트랑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신선식품이라는 것들은 굉장히 계절적이고 그 상황에 맞는 것들, 흔히 말하는 겨울이면 사과, 배.
베르트랑 포커,이용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AI를 이용해 생성한 콘텐츠를 게시할 때는 'AI 생성물' 표시를 하도록 의무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