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온라인 점검 시간
NO.2: fc 온라인 점검 보상
NO.3: fc온라인 다운로드
NO.4: fc온라인 보상
NO.5: fc온라인 스쿼드메이커
NO.6: fc온라인 인벤
NO.7: fc온라인 점검
NO.8: fc온라인 점검 시간
NO.9: fc인벤
NO.10: 피파 목요일 점검 시간
NO.11: 피파 점검 디시
NO.12: 피파 점검 시간
NO.13: 피파온라인4
NO.14: 피파인벤
[앵커]
첫 공개 출석으로 관심을 모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3번째 형사재판이 지금 이 시각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윤 전 대통령과 이진우 전 수방사령관 사이에 오간 네 차례 통화를 들었다는 오상배 대위의 증언을 중심으로 양 측의 공방이 계속됐는데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이야기 들어보겠습니다.
김태욱 기자.
[기자]
네.이진우 전 수방사령관의 부관이었던 오상배 대위가 검찰 측 증인으로 출석했습니다.
오 대위는 네 차례 윤 전 대통령과 이 전 사령관의 통화를 들었다며 구체적인 증언을 이어간 가운데,오후 재판에서는 진술 신빙성을 놓고 3시간 가량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현재는 박정환 특전사 참모장에 대한 증인 신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 대위는 계엄 당일 이 전 수방사령관과 같은 차량에 탔던 핵심 증인입니다.
오 대위는 비화폰에 대통령님이라는 글자로 첫 전화가 걸려오자 이 전 사령관에게 건넸고,"총을 들고 담 넘어서 들어가라고 했다"는 취지로 대통령에게 보고한 것을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또,광산 게임 추천윤 전 대통령이 "네 명이서 한 명씩 들쳐업고 나오라"는 지시와 "총을 쏴서라도 문을 부수고 들어가라"는 취지로 말한 것을 두 번째와 세번째 통화에서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또,유희왕 덱 레시피 사이트네 번째 통화에선,"해제결의안이 통과됐다 해도 2번,포르쉐 토토3번 계엄하면 된다"는 취지로 이야기 한 것을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윤 전 대통령 측은 오 대위가 2m 떨어진 거리에서 통화를 제대로 들은 것이 맞는지,당시 상황을 정확히 기억하고 있는 것인지 따져물으며 증언 신빙성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앵커]
김 기자,오늘 처음 윤석열 전 대통령이 포토라인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취재진 질문에 아무 답도 하지 않았다고요?
[기자]
오늘 3차 공판은 윤 전 대통령이 계엄 이후 처음 법원 포토라인에 선 재판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앞서 윤 전 대통령은 지난 헌법재판소 탄핵 심판과 지난 두 차례 공판에서도 포토라인 없이 지하주차장을 통해 비공개 출석했는데요.
남색 정장에 붉은 넥타이 차림을 한 윤 전 대통령은 재판 시작 20분 전인 오전 9시 55분쯤 차량으로 중앙지법 서관 입구에 도착했는데요
윤 전 대통령은 첫 법원 출석과 휴정 직후,그리고 오후 2시에 법원으로 복귀할 때까지 세 차례 포토라인을 통과하는 동안 취재진 질문에 어떤 답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재판은 지난 1일 검찰이 윤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한 뒤 처음 열리는 공판인데요.
재판부는 두 사건을 병합했지만,파워볼 녹이기 뜻윤 전 대통령측이 공소장을 송달받은 지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직권남용 사건은 다음 기일에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중앙지법에서 연합뉴스TV 김태욱입니다.
[현장연결 박태범]
#윤석열 #3차공판 #내란 #이진우 #오상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FC 온라인 점검 시간
fc온라인 점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2월에는 설 연휴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수출이 한 자릿수로 증가하며 5개월 연속 플러스 흐름을 이어갔다"며 "경제의 삼두마차인 소비, 투자, 수출 중 확실한 반등세를 보이고 있는 수출이 최선두에서 우리 경제 성장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총력 지원하겠다"고 했다.
fc온라인 점검,기침! 내부 안뜰의 힘과 힘이 신비한 학장 아래에있는 경외심과 존경을받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