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번 순위
NO.2: 블랙번 로버스 fc 순위
이완섭 서산시장 생태공원 추진 의지 확고
대통령 공약이자 시민의 염원인데 기재부 결정 상당히 유감스럽다
이에 이완섭 서산시장은 11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긴급 브리핑을 열고 가로림만 국가해양 생태공원 타당성 재조사 결과에 상당히 유감스럽고 개탄스럽다고 표현하고 재조사 결과와 별개로 지속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확고히 밝혔다.
이완섭 시장은 "대통령 공약이자 국회의원 공약 서산시장의 공약으로 서산시민의 염원이 담긴 국정과제이며 해양수산부에서 우선순위가 매우 높은 정책사업인 가로림만 국가해양 생태공원의 타당성 재조사 결과가 좋지 않은 결과로 귀결돼 매우 안타깝다"며 브리핑을 시작했다.
시는 국가해양 생태공원 추진을 위해 전국 최초 사업을 구상하고 국가사업화를 위해 2022년 12월 성일종 국회의원,블랙번 순위충청남도와 함께 해양생태법 개정을 이끌어 내 법적 근거를 마련했다.또한 사업의 경제성 확보를 위해 사업 규모를 조정하고 세계 5대 갯벌이자 생태계의 보고인 가로림만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를 추진해 왔다.
특히 시는 지난해 12월과 올해 4월 직접 기획재정부와 한국개발연구원을 방문해 사업의 필요성을 적극 개진해 이전 예비타당성 조사 결과보다 B/C 값을 두 배 이상 높여 사업 통과 기반을 마련하면서 타당성 통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지난 5월 태안군에 방문한 김태흠 도지사도 타당성 통과는 당연하다고 설명했지만 의외의 결과에 충청남도와 서산시는 큰 충격을 받았다.
이 시장은 "비록 전력투구해 왔던 사업 타당성 재조사가 통과되지 않았지만,블랙번 순위우리시는 정부,블랙번 순위충청남도와 함께 협력해 가로림만 국가해양 생태공원 계획 사업 중 가로림만 전체를 연결하는 핵심사업인 '탐방로 사업'등을 2025년부터 개별적으로 추진하겠다"라며 "민간위원들의 안전성 부족이라는 결과가 이해가지 않지만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채워나가며 10년 장기 계획으로 섹터별로 생태공원을 꼭 조성하겠다"고 밝혔다.또한 "가로림만이 제1호 국가해양 생태공원으로 지정받을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시는 충청남도와 함께 가로림만의 장기 종합발전계획을 수립 중이며,블랙번 순위이와는 별도로 서산 국가정원조성 기본계획 수립을 6월부터 추진해 왔으며 2025년부터 T/F팀을 운영할 계획이다.이완섭 서산시장은 "2034년까지 관련 부처,블랙번 순위충청남도와 함께 속도감 있는 추진으로 천혜의 생태환경을 갖춘 가로림만을 우리시의 명소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블랙번 로버스 fc 순위
:등록금 인상 대학이 늘어난 것은 대부분 대학이 2009년부터 작년까지 15년 연속 등록금을 동결·인하해 재정 어려움이 가중한 상황 탓으로 보인다.
블랙번 순위,상주는 딸 희원(32)씨이며, 호상은 김종현 택시지부장, 박상길 공공운수노조 부위원장, 전장호 노동당 서울시당 위원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