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켓몬 도감
NO.2: 포켓몬 랜덤 개조버전
NO.3: 포켓몬 랜덤 모드
NO.4: 포켓몬 랜덤모드
NO.5: 포켓몬 랜덤박스
NO.6: 포켓몬 뽑기 게임
NO.7: 포켓몬 뽑기기계
NO.8: 포켓몬 최강 타입 조합
NO.9: 포켓몬 최강 타입조합
NO.10: 포켓몬 타입 개수
NO.11: 포켓몬 타입 룰렛
NO.12: 포켓몬 타입 뽑기
NO.13: 포켓몬 타입 사이트
NO.14: 포켓몬 타입 순위
NO.15: 포켓몬 타입 퀴즈
NO.16: 포켓몬 타입별 최강
[앵커]
이번 황금연휴 기간 동안 인천공항과 국내 공항을 이용한 여행객은 300만 명에 달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어제(6일) 인천공항은 귀국 행렬이 이어졌는데요.
김도헌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기자]
편안한 차림으로 모자를 눌러 쓴 시민들이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옵니다.
황금연휴의 마지막 날,인천국제공항은 긴 해외 여행을 다녀온 시민들로 붐볐습니다.
<김라희·김수엽·김라현/경기 남양주시> "여행 자주 못 가는데 이번에 거의 한 2년 정도 만에 모처럼 빨간 날이 연휴가 붙어 있어 가지고.(얼마나 재밌었어요?) 많이!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
푹 쉬고 온 덕분에 몸과 마음은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정환영·김황민/서울 양천구·경기 고양시> "이집트 다녀오는 길입니다.연차 4개 썼습니다.이제 열심히 살아야죠.다시 또.많이 쓴 만큼 다시 이제 열심히 일해서 벌어서…"
여행지에서 사온 선물로 꽉 찬 캐리어는 출발할 때보다 더 무거워졌습니다.
<김영식·장용섭/경기 화성시> "선물도 많이 샀어요.100년 된 막걸리 이런 거 직접 만드는 거 구경도 하고.여러 가지를 샀어요."
연휴 마지막날 귀국 인파가 몰리면서,공항버스 매표소 앞에도 긴 줄이 늘어섰습니다.
낮 12시 이후로는 10분 간격으로 있는 공항버스 대부분이 매진됐습니다.
한편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인천공항 148만 명,등록에 대한 무료 베팅지방공항 163만 명 등 총 311만 여명이 공항을 찾았습니다.
<김도헌기자> "아쉬운 발걸음을 재촉하는 시민들의 표정에는 여운이 짙게 남았습니다.연합뉴스TV 김도헌입니다."
[영상취재 송철홍]
[영상편집 박은준]
#인천공항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포켓몬 랜덤박스
포켓몬 타입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심한 추위는 없지만, 기온이 차츰 낮아지고 있는데요, 내일 대구는 종일 5, 6도 선에 머무르겠습니다.
포켓몬 타입 룰렛,유위동 HDC현대산업개발 상무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일자리 박람회가 중소·중견 협력사들과 상생협력을 강화해 인재 채용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