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러드 포커
NO.2: 블러드 포커 더쿠
NO.3: 블러드 포커 리뷰
NO.4: 성공 지향적 가이드
NO.5: 진램 가이드의 조건
NO.6: 힛더 그라운드
NO.7: 힛더 그라운드 결말
수뢰 혐의 공소장…"다혜씨 부부 사회활동·소득활동도 직접 관리"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문재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4.27 판문점선언 7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있다.2025.4.25 [공동취재]
(서울=연합뉴스) 이도흔 기자 = 문재인 전 대통령을 뇌물수수 혐의로 기소한 검찰은 문 전 대통령이 딸 다혜씨 부부의 태국 생활과 관련해 경제적 지원 규모를 전달받았다고 파악했다.
9일 법무부가 국회에 제출한 문 전 대통령의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뇌물 혐의 공소장에 따르면 검찰은 "문 전 대통령이 대통령비서실 민정비서관,민정비서관실 특별감찰반장을 통해 이상직 전 의원으로부터 태국 방콕의 주거지,국제학교 정보 등 향후 태국 생활과 관련해 제공될 경제적 규모 관련 정보 등을 전달받아 이를 다혜씨 부부에게 제공하는 등 이주과정 전반을 돕기로 했다"고 적시했다.
검찰은 뇌물을 준 혐의를 받는 이 전 의원이 2018년 4월 청와대 비서동 내 민정수석실 등을 방문한 직후부터 회사 직원에게 방콕 내 국제학교와 주거지를 알아보라고 지시하는 등 본격적으로 다혜씨의 태국 이주 지원에 착수했다고 파악했다.
이 전 의원이 알아본 내용은 대통령실을 통해 문 전 대통령에게 전달됐고,카지노 종업원이후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서울 종로구의 식당과 카페 등지에서 다혜씨를 만나 태국 이주 관련 사항을 상의했다는 게 검찰이 파악한 내용이다.
이 과정에서 대통령실 관계자들은 다혜씨에게 경제적 지원 주체가 이 전 의원이라는 사실을 명확히 했다고도 한다.
검찰은 문 전 대통령과 대통령비서실이 다혜 씨 부부의 사회활동 및 소득활동 등을 직접 관리했다고도 판단했다.
다혜 씨가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에 중복가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될 무렵인 2018년 1월~2월 비서실과 민정비서관실이 다혜씨와 면담을 진행하고 정의당 탈당 절차를 안내하는 등 향후 활동을 관리했다는 게 검찰 시각이다.
검찰은 다혜씨 부부가 2012년 5월~2014년 4월 경남 양산시 매곡동에 있는 문 전 대통령 사저에 무상으로 거주하고 경남 양산시 소재 빌라로 이사할 때 9천만원을 지원받는 등 문 전 대통령의 경제적 지원에 의존해 생활했다고도 적었다.
문 전 대통령 변호인단은 "검찰의 공소장은 관련자 진술을 전혀 듣지 않고 쓴 소설"이라며 공소장 내용을 강하게 반박했다.
변호인단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문 전 대통령은 민정비서관실로부터 사위 취업 및 태국이주 관련 보고를 일체 받은 바 없다"며 "친인척팀이 사위 부부 이주 과정에 연락을 주고받은 것은 당연한 업무범위 내"라고 밝혔다.
전주지검은 지난달 24일 문 전 대통령과 이 전 의원을 각각 특가법상 뇌물 혐의와 뇌물공여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법에 기소했다.
다혜씨와 사위였던 서씨는 기소유예 처분됐다.
블러드 포커 더쿠
블러드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Qinglian Earth Fire에 의해 강화 된 체격으로 인해 3 점, 3 점, Yao 장로가 그의 모든 노력으로 정한 치유 절차로 인해 3 점으로 대답 할 수 있다는 것을 마음 속에 알았다.
블러드 포커,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위아래' '롤리폴리'…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 파경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 손 잡고 당당…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46세 김사랑, 청바지에 흰티만 걸쳐도 여대생 미모◇ 채정안 "심리적 허기로 30분 만에 천만원 쇼핑"◇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팬들 분노 부른 사진 한 장◇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