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비자섬
NO.2: 이비자섬 디시
NO.3: 이비자섬 여행
NO.4: 이비자섬 후기
NO.5: 이비자섬 클럽
전력망 최적화와 보안 해결 솔루션 개발 협력.분산에너지 시스템 효율성 제고 등 힘 모아양자 전문 스타트업 오리엔텀(대표 방승현)은 글로벌 양자컴퓨팅 기업 콴델라(QUANDELA)와 양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공동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양자컴퓨터 기술을 이용해 전력망 최적화와 보안 문제 모두를 해결할 혁신 솔루션을 개발하고 분산 에너지 시스템 효율성을 높이는데 협력한다.양사는 분산형 에너지 생성 및 전송 뿐 아니라 에너지 거래나 마이크로그리드 형성과 같은 새로운 에너지 운송 및 교환 방법과 관련한 최적화 문제에 협력의 초점을 맞춘다.오리엔템의 양자소프트웨어 플렛폼(Atom-QTm)을 통해 에너지그리드에서 잠재적 양자 유틸리티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콴델라는 프랑스 양자 컴퓨팅기업이다.오류 수정 양자 컴퓨터 배포 가속화를 목표로 최근 고성능 광자 큐비트 장치를 위한 최초의 파일럿 제조 라인을 가동했다.2023년 첫 양자 컴퓨터 공장을 열어 이미 두 대의 양자 컴퓨터를 산업 고객에게 제공한 바 있다.특히 콴델라는 대규모 양자 컴퓨터를 구축하기 위해 통합 포토닉스 기술과 반도체 양자점 기반 장치를 결합해 스핀 큐비트와 광자 생성기 역할을 모두 수행하는 선구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이 기술은 프랑스 통신연구소와 프랑스 국립연구소 CNRS에서 수행한 20년 간 최고 수준의 과학 연구에 뿌리를 두고 있다.2017년 콴델라에 노하우를 이전했고,이비자섬2018년부터 패키지형 기기를 상용화했다.
오리엔텀이 개발 중인 교통분산 처리 알고리즘과 에너지(전기그리드) 알고리즘을 검색,이비자섬학습,이비자섬테스트 및 개발하기 위해 콴델라는 첨단 양자 서버,이비자섬양자 회로 생성 및 조작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이기종 컴퓨팅 환경에서 하이브리드 양자-고전 워크플로를 실행하기 위한 미들웨어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한다.
니콜로 소마스키(Niccolo Somaschi) 콴델라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유럽 및 북미에서 실증되고 있는 양자컴퓨터의 다양한 활용 사례를 한국에도 적용해 한국이 글로벌 양자 테스트베드로 앞서나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방승현 오리엔텀 대표는 "신재생에너지와 전기차 확산으로 글로벌 에너지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효율이 높고 탄소 배출이 적은 에너지 그리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면서 "양자컴퓨팅은 기존 방식으로는 풀 수 없는 문제를 해결,이비자섬미래 에너제 전환의 핵심 기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비자섬
:KBS본부는 "경영진이 KBS가 어디까지 늘어날지 모를 미납자들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시스템을 갖추지 못했단 사실을 헌재에 제대로 전달했는가"라며 "현재 미납자 관리 등을 위해 필요한 분리고지 시스템이 미비해 앞으로 수신료 결손이 수천억원에 달할 수 있다는 자료도 제출했는지 의문이 든다"라고 반문했다.
이비자섬,테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인 프로풋볼리그(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무려 5번이나 상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