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미나 도박
NO.2: 최미나수 누구
NO.3: 최미도
[EPA/바티칸 미디어=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새 교황 선출을 위한 콘클라베(추기경단 비밀회의) 기간에 투표용지를 태울 난로가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 설치됐다고 AP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AP통신은 시스티나 성당에 난로와 바닥 등을 설치하는 장면이 포함된 콘클라베 준비 영상을 이날 교황청이 공개했다고 전했다.
영상에는 교황청 작업자들이 추기경들이 앉아서 투표할 나무 탁자의 줄을 맞추고 휠체어를 탄 추기경이 좌석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경사로를 설치하는 장면도 나온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지난달 21일 선종함에 따라 오는 7일부터 시스티나 성당에서는 새 교황 선출을 위한 콘클라베가 진행된다.
콘클라베에는 133명의 추기경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추기경단은 7일 오전 성 베드로 대성전에서 조반니 바티스타 레 수석 추기경의 주례로 미사를 진행한 이후 콘클라베를 위해 세상과 격리된다.
이어 오후에는 시스티나 성당에서 첫 투표를 하는데,체스 도박3분의 2(89표) 이상을 획득한 후보가 나오지 않으면 이튿날부터 새 교황이 선출될 때까지 오전·오후 각 2회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후 투표용지는 불태워지며 새 교황이 결정됐다면 흰 연기를,바카라 540선출되지 않았다면 검은 연기를 내서 세상에 결과를 알린다.
전날 시스티나 성당 지붕에는 콘클라베 결과 연기를 내보내는 굴뚝이 설치됐다.
[AP/바티칸 미디어 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최미나수 누구
최미나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시는 이번 수정 가결된 내용을 반영하여 개발계획 변경 고시 후 이를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 중 실시계획을 변경 인가할 계획이며, 2025년 착공을 목표로 보상 절차를 진행 중이다.
최미나 도박,샤오유 옆에 서 있던 쉬에니는 샤오유가 샤오옌에 대해 평가했던 것을 떠올리며, 항상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 십대를 호기심 어린 눈으로 바라보며 샤오옌이라는 이 십대가 정말 샤오유가 말한 대로 어떤 악마와 견줄 만한 무서운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매우 궁금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