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첼시 fc 대 애스턴 빌라 fc 통계
온라인으로 24종 예금상품 가입 가능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우체국 고객은 행정안전부에서 발급받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인증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기존에는 상품 가입,송금 등 금융거래 시 실물 신분증이 필요했으나 우체국 창구에서는 지난 1월부터,스마트금융은 7월 1일부터 모바일 신분증을 통해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에 따라 우체국‘잇다뱅킹’에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예금상품은 달달하이(high)적금 등 24종(수시입출식 9종,거치식 8종,적립식 7종)에 달한다.
군 장병들도‘나라사랑포털’앱에서‘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자격확인서’를 발급받아 모바일로‘우체국 장병내일준비적금’에 비대면 가입할 수 있다.
‘우체국 장병내일준비적금’은 비과세 적금상품으로,군 장병들이 전역 후 만기 해지 시 적금 납입원금의 100%에 해당하는 재정지원금을 국가가 지원한다.육군을 기준으로 복무기간 18개월 동안 개인별 월 최대 금액인 40만 원을 납입한 경우 전역 시 약 1,400만 원 수준의 목돈마련이 가능하다.
‘달달하이(high)적금’은 초단기,우대금리,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전용 적금 상품으로 1000원 이상 월 60만 원까지 가입할 수 있고,최고 연 5.2% 금리(기본금리 2.0%,첼시 fc 대 애스턴 빌라 fc 통계우대금리 최고 3.2%)를 제공한다.
우정사업본부는 비대면 가입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7월 3일부터 잇다뱅킹과 연계한‘달달장병 이벤트’를 연다.7월 말까지 잇다뱅킹에서‘우체국 장병내일준비적금’에 신규 가입한 군 장병 500명과‘달달하이(high)적금’에 최초 신규 가입한 일반고객 500명에게 각각 편의점 쿠폰 등이 지급된다.
또 우체국 수시입출식예금에서 자동·간편 이체 약정 후 1회 이상 이체한 고객을 추첨해 순금 1돈 골드바(5명),치킨 세트 쿠폰(150명),첼시 fc 대 애스턴 빌라 fc 통계우체국쇼핑 쿠폰(200명),햄버거세트 쿠폰(200명)이 제공된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 비대면 가입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예금 가입과 스마트뱅킹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앞으로도 고객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첼시 fc 대 애스턴 빌라 fc 통계
:암지의 키는 앉아있는 쾨센의 무릎에도 채 미치지 못하며, 쾨센의 신발 크기는 암지의 앉은 키와 거의 흡사하다.
첼시 fc 대 애스턴 빌라 fc 통계,근접 거리에서 투항을 설득 중이던 군 추적팀은 즉시 임 병장 신병을 확보, 군 병원으로 긴급 후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