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c방 게임 순위
NO.2: pc방 인기게임순위
NO.3: 구글플레이 인기게임순위
NO.4: 모바일 mmorpg 게임순위
NO.5: 모바일 게임 순위
NO.6: 스팀 게임 순위
NO.7: 스팀 인기게임순위
NO.8: 실시간 게임순위
NO.9: 온라인 RPG 게임 순위
NO.10: 인기 게임 순위 pc
NO.11: 인기 게임 순위 모바일
NO.12: 인기게임 순위
NO.13: 인기게임순위
NO.14: 인기게임순위 모바일
NO.15: 전세계 pc게임 순위
NO.16: 전세계 게임 순위
"보여주기식 소환 아닌 철저한 수사로 의지 증명해야"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11일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공천 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건희 여사에게 소환 조사를 통보한 데 대해 "철저한 수사만이 정치검찰의 죗값을 조금이라도 더는 책임 있는 모습"이라며 "검찰은 당장 김건희를 포토 라인에 세우라"고 촉구했다.
김한나 민주당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에서 "국민의힘에서 친윤이 몰락하자마자 검찰은 득달같이 김건희에게 소환 조사를 통보했다.'검사 위에 여사'이던 검찰의 시절이 마침내 끝나는 것 같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조사에 응하지 않으면 체포 영장 발부도 검토하고 있다고 하니 정치 검찰의 발 빠른 태세 전환이 놀랍다"며 "만시지탄이라는 말도 아깝다.윤석열이 파면되고 나서도 뭉그적거리더니 이제야 소환조사에 나선 검찰에 대해 국민은 의심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했다.
김 대변인은 "검찰은 황제 조사,특혜 조사,봐주기 수사의 책임을 반드시 져야 한다"며 "보여주기식 소환이 아닌 철저하고 엄정한 수사로 수사 의지를 증명하라"고 강조했다.
그는 "공천개입 의혹 외에도 명태균,한게임맞고머니건진법사,삼부토건 등 덮고 있던 사건들이 모두 수사를 기다리고 있다"며 "이미 민주당은 더 강력한 김건희 특검법과 내란 특검법을 발의했다.검찰은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음을 명심하라"고 덧붙였다.
스팀 인기게임순위
인기게임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준형 포스코퓨처엠 대표이사는 22일 전남 광양 율촌제1산업단지에서 진행된 고부가가치 하이니켈 NCA 양극재 전용 공장 착공식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인기게임순위,1%로 '국가대표 선발 찬성' 비율인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