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inger Story CO., LTD.
NO.2: 네이버 웹소설
NO.3: 네이버 웹소설 연재
NO.4: 문피아
NO.5: 소설 쓰기 좋은 사이트
NO.6: 웹소설 무료 사이트
NO.7: 웹소설 쓰는 프로그램
NO.8: 웹소설 연재 사이트
NO.9: 웹소설 플랫폼 성향
[파이낸셜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8일(현지시간) 자신이 지난달 도입한 10% 기본관세는 앞으로 무역합의가 이뤄져도 지속된다고 밝혔다.
또 일부 국가에는 이보다 훨씬 높은 관세가 적용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백악관 집무실에서 영국과 무역합의서에 서명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영국도 10% 기본관세를 피하지는 못했다.
트럼프는 기자들에게 미국과 무역합의에 이르더라도 이들 국가에 10% 관세는 기본으로 적용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일부는 훨씬 더 높은 관세를 물러야 할 수도 있다”면서 “왜냐하면 이들은 막대한 무역흑자를 내고 있고,많은 경우 이들이 우리를 올바르게 대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트럼프는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자신이 영국과 무역협정에 서명했지만 영국 수입품에는 계속해서 10% 기본관세가 적용된다고 밝혔다.앞서 그는 지난달 2일 대대적인 상호관세를 발표하면서 기본관세율 10%도 함께 내놨다.
트럼프는 또 미국과 영국간 무역합의가 앞으로 다른 나라와 무역합의 기본이 되느냐는 질문에 “노,김민 카지노 배우노”라고 답했다.
트럼프는 “이는 낮은 수치”라면서 “그들(영국)은 좋은 조건으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그는 영국이 이런 후한 대접을 받은 것은 “그들이 늘 우리를 상당히 존중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미국은 이날 영국과 무역합의로 무역전쟁 봉합의 물꼬를 텄다.
미국은 영국 자동차에 연간 10만대까지 관세율을 25%에서 10% 기본관세율로 낮추기로 했다.
또 영국산 철강과 알루미늄 관세도 철폐됐다.
대신 영국은 맥주 제조에 들어가는 미국산 에탄올 수입을 확대하고,안주 룰렛미 농축산물과 기계류 수입도 늘리기로 했다.
다만 미국이 요구했던 식품안전규정은 바꾸지 않기로 했다.유전자조작(GMO) 쇠고기 수입을 차단하는 것이 골자다.
이 기준을 바꾸면 영국은 유럽연합(EU)과도 무역협상을 새로 해야 한다.
문피아
웹소설 시작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공부도 때가 있다'라는 말도 새롭게 시작한 공부에서 절실하게 느낀다.
웹소설 시작 사이트,가느다란 눈썹에 잔잔한 주름이 잡힌 카오루에가 소리를 찾아 고개를 돌리자,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었고, 그 인파 속에서 달처럼 아치형 별들이 화려한 옷을 입은 젊은이 주위에 모여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