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플 파워볼
서울 송파경찰서./사진=김미루 기자.
어린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앞에서 고등학생을 너클로 폭행하고 28㎝ 길이 흉기로 위협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특수폭행 등 혐의로 남성 A씨(20)를 현행범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5일 낮 12시쯤 송파구 올림픽공원 인근에서 고등학생 B군을 너클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총 길이 28㎝에 달하는 흉기로 B군을 위협한 혐의도 있다.
경찰은 범행 이후 달아나려던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한 뒤 응급입원 조치했다.응급입원은 타인을 공격할 가능성이 큰 사람을 의사·경찰관 동의를 받아 정신의료기관에 입원시키는 제도다.
A씨는 앞서 B군과 중고 거래를 하며 한 차례 만난 사이로 조사됐다.중고 거래를 마친 뒤 거래 물건에 불만을 가진 A씨는 B군와 약속을 다시 잡고 두번째로 만나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현행범 체포한 뒤 조사하고 응급입원 조치했다"며 "현재도 응급입원 중인 상태"라고 밝혔다.
리플 파워볼
리플 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씨는 2007년 대통합민주신당 대선 경선 당시 DY 지지 모임인 ‘정동영과 통하는 사람들’(정통들) 결성을 주도했는데, 이 과정에서 조직 핵심으로 영입했던 인물이 바로 이 대표다.
리플 파워볼,(국내 기업에게는) 아직 턱없이 데이터가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