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io 게임모음
NO.2: nds 게임모음
NO.3: 간단게임모음
NO.4: 게임 사이트
NO.5: 게임모음
NO.6: 게임모음사이트
NO.7: 게임모음집
NO.8: 닌텐도ds 게임모음
NO.9: 독박투어 게임 모음
NO.10: 드라스틱 게임모음
NO.11: 런닝맨 게임 모음
NO.12: 리듬게임
NO.13: 무료게임
NO.14: 물불게임
NO.15: 수박게임
NO.16: 슈 게임모음
NO.17: 슈게임
NO.18: 시트라 게임모음
NO.19: 신서유기 게임 모음
NO.20: 신서유기 게임모음
NO.21: 예능 게임모음
NO.22: 예능게임모음
NO.23: 지구오락실 게임 모음
NO.24: 추억게임 모음
NO.25: 플래시게임
[파이낸셜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을 경질하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4일(현지시간) 미 NBC방송을 통해 방영된 대담 프로인‘언론과의 만남(Meet the Press)’에 출연해 파월 의장을 그의 임기가 끝나는 내년 5월 이전에 밀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파월이 고집스럽다고 지적하며 미국 중앙은행인 연준이 금리를 내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지난 2일 녹화돼 이날 방영된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연준이 언젠가는 금리를 내릴 것으로 기대하나 “그(파월 의장)는 나의 팬이 아니어서 아마 인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트럼프는 파월 의장을 자주 비판하면서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우려를 일으키고 시장을 요동치게 했으나 최근 공격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인터뷰 내용을 볼 때 트럼프 대통령이 파월 의장을 그대로 둘 것임을 가장 뚜렷하게 보여준 것으로 이것이 관세로 흔들리는 금융시장을 안정시킬 수 있을 것으로 외신들은 분석했다.
수입품에 대한 높은 관세로 글로벌 무역 체제를 흔들고 있는 것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은 궁극적으로 미국인들을 더 부유하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지난 분기 미국 경제성장률이 후퇴한 것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의 정책에 따른 결과라고 비판했다.
그는 일부 관세를 영구화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또 중국이 무역 합의를 원하고 있다며 지켜볼 것이라며 그러나 “공정한 합의가 돼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래시게임
게임모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남 여수을에서는 현역 김회재 의원이 조계원 당 부대변인에게 패배했다.
게임모음,12월 최대 동시접속자 수 또한 연중 저점 대비 70%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