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
NO.2: 노팅엄 포레스트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유뱅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제4인터넷전문은행 설립을 추진 중인 U뱅크 컨소시엄은 대교와 현대백화점,MDM플러스가 컨소시엄에 투자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U뱅크 컨소시엄 참여사는 온라인투자금융업(P2P·온투업) 렌딧,루닛,자비스앤빌런즈(삼쩜삼),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트래블월렛,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현대해상에 3개사를 더해 8개사가 됐다.
U뱅크 컨소시엄은 현대백화점과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대안신용평가 모델 개발,계열사가 운영 중인 시니어 특화 헬스케어 사업 연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시니어 교육·요양 사업을 운영하는 대교와는 고객 접점 확보 관련 협업이 가능하다고 U뱅크 컨소시엄은 보고 있다.
이 밖에 MDM플러스와는 시니어 특화 서비스,금융 상품 연계 등 협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U뱅크 컨소시엄은 전했다.
특히 U뱅크 컨소시엄은 IBK기업은행이 긍정적으로 참여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성준 렌딧 대표는 "대교,현대백화점,MDM플러스와 중소기업·소상공인·시니어 포용금융 전략에 대한 협업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노팅엄 포레스트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기술 유출을 제한하는 '가드레일 조항'에서는 중요기술에 관련된 인력을 최소화할 것을 요구하는 것 외에 퇴직 시 기술을 반출하지 않는 서약의 체결이 필수가 된다.
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