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방 마작 만화
노희지씨‘뉴스12’생활뉴스 진행
KBS가 국내 최초로 청각 장애인 앵커를 발탁했다.KBS는 제8기 장애인 앵커에 노희지(사진)씨를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노 앵커는 이날부터‘뉴스12’의‘생활뉴스’코너를 맡아 진행한다.
노 앵커는 선천적으로 중증 청각 장애를 안고 태어났지만,카지노 올림픽언어 치료 등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장애를 인지하지 못할 정도로 의사소통과 발화 능력을 발전시켰다.노 앵커는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앵커가 되고 싶다”며 “장애를 향한 사회의 편견을 바꾸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노 앵커는 어릴 때부터 젓가락을 입에 물고 작은 떨림의 차이를 느끼며 발음 연습을 했다.또 뉴스 진행 시 PD와의 소통을 위해 착용하는 인이어 장치의 소리를 최대로 키워야 겨우 들릴 정도여서 다른 앵커들보다 몇 배나 많은 연습을 했다고 한다.이 같은 경험을 통해 노 앵커는 “장애가 결코 장벽이 될 수 없음을 깨달았다”며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가능성을 믿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강조했다.
KBS는 공영방송으로서 차별과 편견 없는 공동체 형성이란 목표 아래 2011년부터 장애인 앵커를 선발해 왔다.청각 장애인 앵커는 노 앵커가 처음이다.
동방 마작 만화
동방 마작 만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푸틴 대통령은 선관위 당선 승인 직후 TV 연설에서 “이번 대선은 오늘날 러시아가 긴밀하게 연결된 하나의 거대한 가족이라는 사실을 보여줬다”며 “우리는 역사적인 길을 함께 걷고 있다”고 말했다.
동방 마작 만화,박성재 법무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박성재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15일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선서문을 위원장에게 전달하고 자리로 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