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농구
NO.2: 프로농구 순위
NO.3: 프로농구 살인사건
NO.4: 프로농구 경기일정
NO.5: 프로농구 정씨 선수
NO.6: 프로농구중계
NO.7: 프로농구 일정
NO.8: 프로농구 개막
NO.9: 프로농구 예매
NO.10: 프로농구 드래프트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일본·필리핀이 상호 파병을 허용하는 내용의 방위 협정을 맺었다.남중국해에서 영유권 분쟁을 벌이는 중국을 공동 견제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로이터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8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양국 외교·국방 고위 관계자들은 상호 접근 협정(RAA)을 체결했다.가미카와 요코 일본 외무상,프로농구기하라 미노루 일본 방위상,프로농구엔리케 마날로 필리핀 외교장관,프로농구길버트 테오도로 필리핀 국방장관이 공동으로 협정을 체결했으며,프로농구이날 마닐라 대통령궁에서 열린 협정 서명식에는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대통령도 참석했다.테오도로 국방장관은 서명 후 기자들에게 “(RAA는) 규칙에 기반한 국제 질서를 보장하기 위한 공동 노력의 또 다른 이정표”라고 설명했다.일본과 RAA를 체결한 국가는 아시아에서 필리핀이 처음이다.일본은 2022년에 호주와,프로농구작년에는 영국과 유사한 협정을 체결했다.
프로농구 개막
:네일버프는 이 순간을 2013년 자신이 쓴 책 '어니스트 티의 기적(Mission in a Bottle)'에서 '어니스트 티에 코카콜라가 감동한 순간'이라고 서술했다.
프로농구,그는 "공관위가 주안점을 두는 것과 최고위 혹은 비대위에서 당 전체 그리고 선거 전체를 놓고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단수나 우선 추천의 경우 공관위가 의결하더라도 최고위 혹은 비대위를 거치게 돼 있는 것이고 그 과정에서 공관위와 의견이 다르다면 재논의할 수 있는 게 지극히 당연하고 건강한 당의 모습"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