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늑대달리기

룩삼 퍼테 월드컵 - 아시안컵2015

NO.1: 룩삼 퍼테 월드컵

공사장 크레인에서 추락하는 철재 고리 〈영상 = 시청자 제공〉
공사장 크레인에서 추락하는 철재 고리 〈영상 = 시청자 제공〉
하늘에서 묵직한 철재 고리가 버스 정류장 앞 도로로 떨어집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은 황급히 몸을 피합니다.

달리던 승용차는 급하게 멈춰 서고 도로에는 아스팔트 파편이 튑니다.

놀란 시민들은 밖으로 뛰쳐나와 지켜봅니다.

오늘(13일) 오전 8시 45분쯤 광주 남구 방림동의 아파트 신축 공사장에서 쇠로 된 크레인 연결고리가 20층 높이에서 땅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정류장 앞 도로가 파였고,룩삼 퍼테 월드컵파인 도로의 아스팔트 파편을 어깨에 맞은 50대 여성이 소방 당국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또 버스를 기다리던 30대 여성은 과호흡 증상을,룩삼 퍼테 월드컵70대 여성은 기력저하 증세를 보이는 정신적 충격으로 병원에 이송됐습니다.

조사 결과 추락한 구조물은 크레인 연결고리로 파악됐는데,룩삼 퍼테 월드컵크레인을 연결해야 할 고리가 분리되면서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고를 목격한 시민은 "굉음 소리를 내며 철재 고리가 떨어졌다"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노동당국과 지자체는 해당 사업장에 공사 중지를 요청하고 크레인 안전점검 등을 진행해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룩삼 퍼테 월드컵

:25일 군의관·공중보건의사 200명 추가 파견4월부터 ‘시니어의사 지원센터’ 운영 박민수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제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제2차관)이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중대본 회의에서 한덕수 국무총리의 발언을 듣고 있다.

룩삼 퍼테 월드컵,하지만 A 씨는 지시받은 현수막 중 한 종류만 주문을 넣고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