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rypto 란
NO.2: 가상 화폐 구조
NO.3: 가상화폐 암호화폐
NO.4: 가상화폐 역사
NO.5: 가상화폐 원리
NO.6: 블록체인 암호화폐 차이
NO.7: 블록체인 이해
NO.8: 블록체인 이해와 암호화폐
NO.9: 블록체인 이해하기
NO.10: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계
NO.11: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분리
NO.12: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미래
NO.13: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
NO.14: 블록체인에서 암호화폐를 발행하는 이유
NO.15: 암호화폐 개발
NO.16: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NO.17: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관계
NO.18: 코인 사업
NO.19: 코인이 돈이 되는 이유
여수서 출항한 유람선 조타기 고장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 앞바다에 풍랑주의보가 예고된 가운데,기관 고장으로 표류하던 유람선이 해경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
군산해양경찰서는 9일 오전 7시30분께,러스트 룰렛 필승법군산 옥도면 어청도 남서쪽 18㎞ 해상에서 표류 중이던 153t급 유람선 A호를 긴급 예인했다고 밝혔다.A호에는 선장 B씨를 포함해 승선원 4명이 탑승해 있었다.
이 유람선은 지난 8일 오전 6시40분,전남 여수 오동도에서 출항해 인천으로 수리를 가던 중 조타기(키 조종 장치) 고장으로 표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경은 풍랑주의보 발효 전이었지만 이미 해상에 높은 파도가 일고 있고,대형 화물선의 통항도 잦은 해역이라 판단해 즉시 구조에 나섰다.
군산광역 해상교통관제센터(VTS)와 협조해 항해 중인 선박에 안전방송을 지속했고,인근 해역에서 경비 중이던 300t급 경비함정을 급파,약 7시간에 걸쳐 예인을 완료했다.
군산해경 관계자는 "기상이 매우 나쁜 상황이었지만 승선원 전원이 무사히 안전해역으로 이동됐다"라면서 "선박 상태를 점검해 이상이 없을 경우 재출항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토트넘vs카라반군산 앞바다에는 오전 9시를 기해 풍랑주의보가 발효됐다.
가상 화폐 구조
블록체인 이해와 암호화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연이은 호재가 투자심리를 들썩이게 했다.
블록체인 이해와 암호화폐,총선을 불과 20일 앞두고 2년여 동안 멈춰 있던 이 대표 관련 의혹에 대해 새로 강제수사를 시작하는 건 정치적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서, 검찰은 "수사 상황에 맞춰 필요한 수사를 진행하는 것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