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반둥회의

맨유 대 레알 베티스 - 토토 피오 - Slot=2024-12-12%2Fdzpilb.html

NO.1: 맨유 대 레알 베티스

NO.2: 맨유 대 레알 베티스 타임 라인

NO.3: 맨유 대 레알 베티스 방송 채널

NO.4: 맨유 대 레알 베티스 선수 평가

NO.5: 맨유 대 레알 베티스 중계

사찰서 제 올린 후 장례식장 찾아 희생자 '추모'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14일 화성 참사 한 희생자의 장례식장을 찾아 예를 올리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14일 화성 참사 한 희생자의 장례식장을 찾아 예를 올리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 "공장 화마가 앗아간 희생자들은 가족을 위해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열심히 살아가던 평범한 우리의 이웃이었습니다."

15일 경기도에 따르면 김동연 도지사가 화성 참사 일부 희생자의 발인에 앞서 화성시 송산동에 있는 한 사찰을 찾아 제를 올리고 추모했다.그는 조문 전 그들의 방식으로 제를 올리는 것이 '예'라고 생각했다.

김 지사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우리와 같이 일하고 살아가던 이웃들의 발인이 오늘과 내일 일부 진행된다"며 "잠시라도 시간을 내 추념해 주면 좋겠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희생자분들이 마지막 가는 길,맨유 대 레알 베티스장례식장에서 들은 그분들의 삶은 안타까운 여정이었다"며 일일이 사연을 소개했다.

라오스 여성인 한 희생자는 스무 살에 한국으로 시집온 13년차 한국인 이었고 얼마 후면 갖게 될 한국 국적을 기다리던 젊은 엄마였다며 안타까워했다.

또 고향을 떠나 오랜 타지 생활에서 서로를 의지하면 지냈던 40대 부부,맨유 대 레알 베티스이종사촌지간이던 20대 남매 사연도 소개했다.김 지사는 "이들은 여느 때처럼 피곤한 몸을 이끌고 출근했을 월요일 아침 '오늘 하루도 힘내고 집에서 보자'고 나눴을 대화가 마지막 인사가 되어 버렸다"고 적었다.

그는 "한 분 한 분의 영정사진 앞에서 차마 고개를 들 수 없었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는 경기도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맨유 대 레알 베티스 선수 평가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맨유 대 레알 베티스,대전지법에 따르면 C씨는 기소되지 않아 현재 진행 중인 재판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