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0년대 슈팅게임
NO.2: 80년대 오락실 슈팅게임
NO.3: PC 비행 슈팅 게임
NO.4: 第三人稱...
NO.5: 건슈팅 게임
NO.6: 건슈팅 게임 pc
NO.7: 고전 비행기 슈팅게임
NO.8: 고전 횡스크롤 슈팅게임
NO.9: 오락실 3d 슈팅게임
NO.10: 오락실 비행기 슈팅게임
NO.11: 오락실 슈팅게임
NO.12: 오락실 슈팅게임 이름
NO.13: 오락실 종스크롤 슈팅게임
NO.14: 오락실 횡스크롤 슈팅게임
NO.15: 오락실게임 슈팅
영업손실 44억.AI사업 투자에 마케팅·통신비 증가
페르소닷에이아이 유료화 전환 기반 마련
자회사 가맹사업·게임 신작 출시 성과
교육사업AI 인재 양성사업 수요 증가[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047560)는 K-IFRS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5년 1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1.9% 감소한 약 252억원,영업손실 약 44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글로벌 사업을 위한 마케팅,통신비 등 제반 비용 등의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손실 폭이 커졌으나,변동성 비용의 증가세가 두드러진 만큼 신규 사업 확장에 따라 손익 개선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회사 측은 글로벌 AI SaaS로 출시한 AI 휴먼 서비스인 페르소닷에이아이(PERSO.ai)의 성과가 올해 하반기부터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현재 1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한 가운데 유료화 전환을 위한 기반이 충분히 마련되고 있어,이를 기반으로 하반기에는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펼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해 간다는 계획이다.
AI 교육 사업의 성장도 실적 개선에 기여할 전망이다.2023년 디지털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경쟁력을 강화해 온 AI 인재 양성 및 교육 플랫폼 구축 사업의 수요가 크게 늘어,이르면 올해 말부터 가시화된 성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아이웨어 커머스 라운즈의 가맹사업 전국 확장과 이스트게임즈의 신작‘카발RED’의 출시가 이루어지면 실적 개선 효과는 더 커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PC 비행 슈팅 게임
오락실 슈팅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020년 7월 이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에서 대법원이 무죄 취지로 파기 환송 판결을 할 때 중추적 역할을 했고, 이 판결 대가로 퇴임 이후 화천대유에서 고문료로 1억5천만 원을 챙겼다는 겁니다.
오락실 슈팅게임,수출 증가는 화장품, 플라스틱 제품을 중심으로 한 주력 제품의 수출 호조세와 주력 시장인 미국의 경기 호황에 따른 수요 증가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