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슬 룰렛
NO.2: 나라 룰렛
NO.3: 돌림판 룰렛 게임 사이트
NO.4: 룰렛 100개
NO.5: 룰렛 돌리기 판
NO.6: 룰렛 스파이더
NO.7: 룰렛 스피너
NO.8: 룰렛 스핀
NO.9: 룰렛 스핀 축구
NO.10: 룰렛 프로그램
NO.11: 룰렛스파이더
NO.12: 모바일 룰렛
NO.13: 색 룰렛
NO.14: 스피너렛
NO.15: 스피드룰렛
NO.16: 스피릿레인저스
NO.17: 스피릿스텝퍼
'金·韓 단일화' 갈등에 법원까지…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신청
(서울=연합뉴스) 류영석 기자 =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 대선 후보 사무실에서 자리에 앉아 집무를 보고 있다.2025.5.8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최윤선 기자 = 대통령선거 후보 단일화를 둘러싼 국민의힘 내부 갈등이 법정에서도 이어졌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권성수 수석부장판사)는 8일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와 원외 당협위원장 8명이 당을 상대로 "전당대회와 전국위원회 개최를 중단해 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 심문기일을 열었다.
김 후보 측은 "전대와 전국위 개최 목적이 형식적으로는 김 후보와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와의 단일화지만,블록체인세계의이해와응용실질적으로는 당 지도부에서 김 후보의 지위를 박탈하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당이 전대 소집을 공고하는 과정에서 대의원 요건 등 절차를 지키지 않았고,네이버앱 렌즈 위치전국위에 상정된 안건 역시 대선 후보 교체와 관련된 것으로 당헌·당규에 어긋난다고 지적했다.
이에 맞서 당 측은 "경선 초기 때부터 김 후보 측은 한 후보와 적극적으로 단일화하겠다고 수차례 말했고,이에 대한 지지를 얻어 최종 후보로 선출됐다"며 "그렇다면 즉각 단일화 절차를 진행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당 지도부가 '한 후보로 단일화하라'고 강요할 생각은 전혀 없고,드라마 영 블랙잭이는 신청인(김 후보) 측의 주관적인 의심"이라며 "단일화 절차가 김 후보를 끌어내기 위한 명분에 불과하다고 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당 측은 전대와 전국위 소집 절차 역시 당헌과 당규에 따라 적법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김 후보와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 간 단일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전국위원회를 오는 8일 또는 9일,전당대회를 10일 또는 11일 소집한다는 공고를 냈다.
김 후보 측은 '후보 교체를 위한 전당대회 소집'이라며 반발했다.그를 지지하는 원외 당협위원장들은 전날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고,룰렛 rpg 게임김 후보 측도 이날 가처분 신청을 냈다.
룰렛 프로그램
룰렛 스피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 농도가 미세먼지 ‘매우 나쁨’ 기준선(151㎍/㎥ 이상)을 훌쩍 넘은 인천 옹진군과 강화군에는 미세먼지주의보가 내려진 상태다.
룰렛 스피너,▲이채익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2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공천배제를 두고 동의할 수 없다며 무소속으로 출마할 수도 있다고 반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