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친 도박
NO.2: 도박 남자친구
NO.3: 도박남친
NO.4: 도박하는 남자
유한킴벌리·국민대학교 공동으로 진행…변기 커버 미닫음,비말 확산 심각
전문가들 “변기 커버 닫는 것만으로도 화장실 바이러스 확산 효과적 차단”
“시트 세정,밀폐형 화장지용기 사용,환풍기 가동 종합적 위생 관리 필요”
화장실에서 변기 커버를 닫지 않고 물을 내릴 경우 어떤 일이 벌어질까?단순한 습관 하나가 위생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연구를 통해 드러났다.
특히 비말이 공기 중의 미생물이나 바이러스와 접촉하게 되면 교차 감염 가능성도 높아진다.화장지에 비말이 묻을 경우 손을 통해 또 다른 오염 경로가 생길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김형진 국민대 임산생명공학과 교수는 “비말이 주변 표면에까지 확산되기 때문에,마비노기 경매장 슬롯위생 관리 측면에서 변기 커버를 닫는 기본적인 습관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연구진은 변기 시트에 피부가 직접 닿을 경우 세균 확산 위험이 있다고 지적하며,변기 사용 전 시트 클리너로 표면을 세정하는 습관을 권장했다.
이와 유사한 해외 연구도 있다.미국 콜로라도볼더대(University of Colorado Boulder) 연구진은 변기 커버를 열고 물을 내릴 경우 세균과 바이러스를 포함한 비말이 천장까지 솟구쳤다고 밝혔다.변기 주변 바닥과 벽면에서 다수의 세균이 검출된 사례도 보고됐다.
화장실 환기 역시 중요한 역할을 한다.중국지질과학대 연구에 따르면 환풍기를 가동하면 박테리아 입자에 의한 감염 위험을 약 90% 이상 줄일 수 있다.
전문가들은 “변기 커버를 닫는 것만으로도 화장실 내 세균과 바이러스 확산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변기 커버 닫기,쌩뚱 맞고 다운로드시트 세정,밀폐형 화장지 용기 사용,환풍기 가동 등 종합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남친 도박
남친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면과 싸우면 링 씨가 두렵고 조금 열등합니다 미소와 존경을 다시 한 번 구부러졌다.
남친 도박,'남양주 역주행 사망사고' 결과 뒤집혀☞ 기자가 故신사동호랭이와 나눈 마지막 전화통화[현장에서]☞ 모든 청년이 이강인 팬 아닌데 홍준표, '이준석 비판' 맞받아쳐☞ 아들 장례 부의금 다 챙긴 시부모…며느리 몫은?[상속의 신]☞ ‘병역 미필' 전공의, 퇴직 시 내년 3월 입대…해외여행도 ‘제한'[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