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D 게임 엔진 추천
NO.2: HTML5 게임 개발
NO.3: HTML5 게임 엔진 순위
NO.4: Phaser 엔진
NO.5: Unity
NO.6: phaser로 만든 게임
NO.7: 게임 개발 엔진 추천
NO.8: 무료 게임 엔진
NO.9: 유니티 WebGL 게임
[앵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옥선 할머니가 어제저녁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직 전쟁이 끝나지 않았다며 일본에 제대로 된 사과와 배상을 호소했지만,디즈니 토토어느 것도 받지 못한 채 생을 마감했습니다.
이도윤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2013년 독일의 한 대학을 찾은 이옥선 할머니,15살에 겪은 일을 힘겹게 끄집어냅니다.
[이옥선/2013년 9월 : "남자 한 명이 이 팔 쥐고 한 명이 이 팔 쥐고 그저 끌고 갔어요.우리는 해방 못 받았어요.우리는 전쟁도 끝이 안 나.이게 우리 전쟁하는 거예요."]
20년 넘게 전 세계에 일본군 위안부의 참상을 알려온 이옥선 할머니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할머니는 어제저녁 7시 7분쯤 경기 성남의 한 요양병원에서 별세했습니다.
1928년 부산에서 태어난 이옥선 할머니는 열다섯이 되던 해 중국의 일본군 위안소로 끌려가 고초를 겪었습니다.
해방 뒤에도 중국에 머물다,2000년 6월이 되어서야 그리운 고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이후에는 투쟁의 연속이었습니다.
불편한 몸을 이끌고 일본,미국,호주,독일 등 전 세계를 누비며 피해를 증언했고,리치 마작 역 계산기일본의 제대로 된 사과를 촉구했습니다.
[이옥선/2014년 7월 : "다른 사람은 해방되어서 좋다지만 우리는 지금 이 전쟁을 하는 거예요."]
꿈쩍 않는 일본 정부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내고 승소하기도 했습니다.
[이옥선/2021년 1월 : "우리는 일본에다가 소송하는 게요.사죄를 제대로 하라고 말하는데.돈 문제가 아니에요,이건."]
결국 일본 정부의 배상도,사과도 받지 못한 채 97살 한 많은 생을 마감했습니다.
정부에 등록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중 생존자는 6명이 됐습니다.
KBS 뉴스 이도윤입니다.
영상편집:김근환
HTML5 게임 엔진 순위
웹 게임 개발 엔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연합][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SK㈜가 30일 이사회를 열고 지난해 매입한 자기주식 69만5626주의 전량 소각을 의결했다고 공시했다.
웹 게임 개발 엔진,미청구 퇴직연금을 받으려면 어카운트인포에서 조회한 뒤 본인의 퇴직연금을 관리하고 있는 금융기관에 연락해 수령 절차를 밟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