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리셀 희생자 화성시청 분향소
15명 영정·20명 위패 안치
“아이고 내 새끼.나만 두고 가면 어떡하니.아이고,너만 혼자 가면…”
4일 오후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화재 사고로 숨진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한 화성시청 분향소에 고인의 영정과 위패가 놓였다.사고 발생 열흘 만이다.
아리셀 화재 참사 희생자 유가족협의회와 아리셀중대재해참사대책위원회는 이날 오후 임시 거처가 마련된 화성시청사 인근 모두누림센터에서 분향소까지 위패와 영정을 모시고,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행진했다.화성시청 추모분향소 제단에 희생자 15명의 영정과 20명의 위패를 순서대로 안치되고,묵념과 헌화,천주교·기독교·불교 3대 종단의 추모 기도가 이어지면서 유가족들은 오열했다.유가족들은 고인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며 “내 자식 살려내라”,“불쌍해서 어떡하니”,“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보고 싶다” 등의 말을 쏟아내며 대성통곡했다.
유가족협의회 관계자는 “여기 모인 누구도 돈을 벌러 일 나갔다가 목숨을 잃을 줄 몰랐다”면서 “다음 생에는 고통,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화재,가난 없는 세상에서 태어나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염원했다.
유가족협의회는 5일 오후 화성시청에서 아리셀 임원단과 만나 장례절차와 보상 등 수습 대책을 논의할 것으로 전해졌다.유가족과 회사 쪽이 만나는 것은 사실상 이번이 처음이다.박순관 아리셀 대표는 화재 발생 나흘 만인 지난달 27일 유족에게 사과하겠다며 임시 거처를 찾아갔으나,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일부 유족이 항의하면서 만나지 못하고 돌아갔다.
한편,합동분향소 장소와 추모제 공간 등을 두고 화성시와 유가족협의회·대책위와 마찰이 이어지고 있다.화성시가 청사 안전관리 등을 이유로 청사 내 추모제 개최를 불허한데 이어 이날 영정과 위패 안치를 놓고도 대립각을 세웠다.시는 행정업무 차질 등을 고려해 청사 외부에 별도의 합동분향소를 마련하고,그곳에 영정과 위패를 모셔야 한다고 밝혔다.
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700만 베이비부머'의 은퇴… "집값 하락할 것" vs "지지할 것"‘부의 세대’ 이자 ‘낀 세대’“노후대비 미흡… 빈곤문제도”주택연금 대안으로 급부상“연금 매물 공매에 몰리면 하락요인”베이비부머들의 은퇴가 마무리 되면서 주택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또 복권 1060 회 당첨 번호,머니투데이가 원자재 시장의 흐름을 꼼꼼히 분석해 '원린이'들의 길라잡이가 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