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사회 ncs

【야구 로봇심판】- 침맞고 더 아픈

NO.1: 야구 로봇심판

NO.2: 야구 로봇심판 원리

청렴자율 실천 과제 발굴해 추진
R&D사업 담당자 청렴교육 실시
기관 법인카드 사용준수 등 담아

세종시에 위치한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 전경.부산일보 DB
세종시에 위치한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 전경.부산일보 DB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은 청렴문화 확산과 윤리경영 정착을 위해‘윤리경영’실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사적 차원의‘청렴자율 실천과제’를 발굴해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올해‘청렴자율 실천과제’로 4개 분야 38개 과제가 발굴됐으며,야구 로봇심판TIPA 전체 부서가 참여해 연내 1개 이상의 실천과제를 전담하게 된다.

대표적으로 △중소기업 연구개발(R&D) 사업 수행기관 및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담당자 청렴교육 실시 △법인카드 사용규정 준수를 통한 청렴실현 △청렴한 정보화 용역 사업 진행을 위한 평가위원 풀 구성 △제재조치위원회 평가위원 청렴서약서 작성 등이 실천과제로 발굴됐다.

TIPA 김영신 원장은 “올해 청렴자율 실천과제를 추진해 취약분야에 대한 자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야구 로봇심판부정부패가 발생할 수 있는 제도나 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라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선도적으로 이행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IPA는 2017년 국내 R&D전문기관 최초로‘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37001 인증’을 받고 지난해 12월에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운영지침에 따른 내부 심사 및 인증심사 절차를 통해 인증을 갱신했다.

야구 로봇심판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야구 로봇심판,그리고 이사진이 새롭게 구성된 상태에서 사실상 함께 가기가 어렵다라고 판단하고 있는 이사진과 대표이사와 같이 경영을 해야 하는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앞으로 향후 경영에 있어서 갈등이 있을 수도 있고요.